임창정, 13년만에 거머쥔 1위 트로피 인증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1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임창정 공식 트위터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임창정은 지난 9일 nhemg 공식 트위터 계정을 (@nhmedia_global) 통해 “<또 다시 사랑>으로 1위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글과 함께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창정은 1위 트로피를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지난 9일 KBS 뮤직뱅크 DDP 특집에 출연해 ‘또 다시 사랑’으로 지난 2003년 ‘소주 한 잔’ 이후 13년만에 1위를 수상했다.

이에 “13년만에 받은 1위 트로피라서 참 감회가 새롭다. 모든 게 다 ‘또 다시 사랑’을 많이 사랑해주신 팬 분들 덕분이고, 같이 노력해준 우리 소속사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하다. 이번 앨범 활동 중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사실 아직도 마음이 벅차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음악하라는 의미로 알고 좋은 곡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2월 대전을 시작으로 데뷔 20주년을 기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