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강호’ 세인트루이스, 시카코 꺾고 먼저 1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0 12: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공식 페이스북]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전통의 강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2015 메이저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 승리하며 메이저리그 승률 1위의 위용을 과시했다.

세인트루이스는 10일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1차전 홈 경기에서 시카고 컵스를 4-0으로 제압했다.

선발 존 래키는 시카고 타선에 7⅓이닝동안 단 2안타만을 허용하며 무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포스트시즌 개인 통산 8번째 승리(5패)다.

래키는 4회 1사까지 단 한 명에게도 출루를 허용하지 않았고, 6회초 선두타자 애디슨 러셀에게 첫 안타를 맞기까지 안타를 내주지도 않는 위력투를 펼쳤다.

컵스 선발 존 레스터도 7⅓이닝 5피안타 3실점으로 나름 호투했지만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패전 투수가 됐다.

세인트루이스는 1회말 맷 홀리데이가 중전 적시타를 쳐 선취점을 올렸고, 8회말 홈런 두 방을 터뜨리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올해 정규시즌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중 유일하게 100승(62패)을 기록하며 막강 전력을 과시한 세인트루이스는 포스트시즌 첫 경기에서도 승리하며 우승후보다운 모습을 과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