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프레지던츠컵] 배상문, 10일 오전 포섬 매치에서 일본 마쓰야마 히데키와 한 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9 1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국팀 매트 쿠차·빌 하스와 오전 7시27분 대결…인터내셔널팀의 대니 리·통차이 자이디·아니르반 라히리는 제외돼

배상문                                                                                  [사진=KPGA 제공]





2015프레지던츠컵 이틀째 포볼 매치에서 역전승을 거둔 배상문(캘러웨이)이 대회 사흘째인 10일 오전 포섬 경기에 출격한다.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출 파트너는 마쓰야마 히데키(일본)다.

닉 프라이스 인터내셔널팀 단장은 9일 3라운드 페어링 발표에서 배상문과 마쓰야마를 다음 날 오전 열리는 포섬 경기 셋째조에 배치했다.
두 선수는 미국팀의 빌 하스·매트 쿠차와 대결한다.  이 매치는 오전 7시27분 시작된다.

대회 사흘째인 10일 오전에는 포섬 4매치, 오후에는 포볼 4매치가 열린다.

1조에서는 인터내셔널팀의 루이 오이스투이젠·브랜든 그레이스(이상 남아공)와 미국팀의 패트릭 리드·리키 파울러가 맞붙는다.

2조는 인터내셔널팀의 애덤 스콧·마크 레시먼(이상 호주)과 미국팀 버바 왓슨·J B 홈스의 대결로 열리고, 4조는 제이슨 데이(호주)·찰 슈워첼(남아공)과 더스틴 존슨·조던 스피스가 맞붙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