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결혼 후 복귀작으로 MBC '아름다운 당신' 선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9 02: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판타지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소연은 지난 9월 12일 2세 연하의 일반인 벤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 배우 이소연이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 여주인공 차서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결혼 후 첫 복귀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소연이 연기하는 여주인공 차서경은 카피라이터 출신의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 구성 작가다.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딸과 함께 꿋꿋하게 살아가는 싱글맘의 끈끈한 모성애는 물론 하진형(강은탁), 김성준(서도영)과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아름다운 당신'에 캐스팅된 이소연은 "결혼에 이어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게 되어 무척 설레고 기쁘다. 극중 차서경은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겪지만 싱글맘으로서 당차고 꿋꿋하게 삶을 살아가는 인물로 벌써부터 많은 애정이 가는 캐릭터다.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3년 영화 '스캔들'로 데뷔한 이소연은 드라마 '가족의 탄생', '루비반지' 영화 '복면달호'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작인 JTBC '12년만의 재회 : 달래 된, 장국'에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은 이소연이 이후 1년 3개월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캐릭터로 탄탄한 연기내공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소연이 캐스팅된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가장 아프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가족이라는 작고도 큰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다. '앙큼한 돌싱녀', '내조의 여왕', '나도, 꽃', '달콤한 스파이', '메리 대구 공방전' 등을 연출한 고동선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