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인천구역, ‘대학생 무비에세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7 12: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당선작 및 가작 총 250만원 장학금 지급 예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롯데시네마는 인천구역(구역장 구영모)은 거주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무비에세이 공모전」을 개최 중이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인 11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된다.

공모 기간 중 롯데시네마 부평, 부평역사, 인천, 검단, 시화 총 5개 영화관에서 대학생 학생증을 제시하고 영화를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한 후 영화에 대한 소감,느낌, 영화평 등을 에세이 형식으로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원고는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올해 12월 21일에 당선작과 가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작 1편에는 100만원의 장학금을, 가작 5편에는 각 30만원씩 총 250만원의 장학금을 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과 부천 소재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 또는 거주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작성 방법은 MS워드 프로그램으로 표지를 포함한 A4 3매 내외로 작성하면 된다.

응모시 유의할 사항으로 반드시 파일명은 ‘무비에세이_학교명_성명_생년월일’(예시 : 무비에세이_롯데대학교_김롯데_(99.09.09)로 해야하며, 관람한 영화 티켓을 스캔하여 마지막 장에 첨부하고 표지에는 연락 가능한 연락처(전화,휴대폰)를 기재하여 E-mail(movieessay@lotte.net)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전화 : 1544-88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