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한그루 vs 김소리,엉덩이 내밀고 무슨 짓?..비키니 몸매 대결도 '후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5 0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결혼 한그루 vs 김소리]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가수 겸 배우 한그루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가수 김소리와 함께 찍은 비키니, 뒤태 사진이 화제다.

한그루는 지난해 2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소리, 한그루 용산미군부대GYM 가서 힙 운동만 거의 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한그루와 김소리는 엉덩이를 쭉 내민 채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한그루와 김소리의 운동으로 다져진 엄청난 애플힙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최근 공개된 비키니 수영복 사진에서도 한그루와 김소리는 뒤태보다 아찔한 볼륨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년 사귀 남자친구과 결혼을 밝혔다.

한그루는 "아침부터 울리는 전화벨소리에 일어났는데, 결혼기사가 올라왔더군요" 라며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직접 전하는 게 맞는 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한그루는 이어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되어 결혼하게 됐다" 며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결혼 한그루 vs 김소리,엉덩이 내밀고 무슨 짓?..비키니 몸매 대결도 '후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