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9초' 30일 첫방…이주승·해령 케미스트리 '기대 만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30 14: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클로버컴퍼니]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이주승 주연의 웹드라마 ‘9초’가 오늘(30일)부터 방영을 시작한다.

웹드라마 ‘9초’는 남녀 주인공이 사진관에서 우연히 만나 시간을 멈추는 사진기를 갖게 되면서 이를 매개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는 내용이다. ‘9초’는 KBS의 웹드라마 육성 프로젝트에도 선정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주승은 극중 남자 주인공인 유찬을 연기한다. 유찬은 시크한 이미지와는 달리 개구쟁이처럼 천진난만하고 환한 미소를 지닌 반전 매력남이다. 특히 여주인공 소라 역의 베스티 해령과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너를 사랑한 시간’, ‘프로듀사’ 등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는 이주승이 이번 웹드라마 ‘9초’에서는 한층 깊어진 연기와 감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한 임팩트를 과시하는 배우 이주승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웹드라마 ‘9초’는 경주에서 첫사랑을 시작하는 남녀 주인공의 에피소드를 통해 경주 곳곳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오늘(30일)부터 10월 3일까지 1일 2회, 회당 10분 내외로 네이버 웹드라마 전문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