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사랑88회예고]이정길,이재황·윤세아에“덮을 건 덮어야”..김영훈,김민경 방해로 오 이사 놓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5 14: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이브의 사랑' 동영상 [사진 출처: MBC '이브의 사랑'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16일 방송된 MBC '이브의 사랑' 88회에선 구인수(이정길 분) 회장이 자기가 제이그룹 창업주이자 진송아(윤세아 분)의 아버지인 진 사장을 죽인 것을 은폐하기 위해 구강모(이재황 분)와 진송아를 압박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오 이사는 진송아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어 “진 사장을 죽인 것은 구 회장”이라고 말했다. 그런데 그 사이 진송아는 구인수가 불러 핸드폰을 방에 갖다 놓고 구강모와 함께 구인수 방에서 구인수를 만나고 있었다.

그 사이 구강민(이동하 분)이 구강모 방에 들어와 진송아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걸려오자 진송아의 핸드폰을 받았다.

오 이사는 진손아의 핸드폰을 받은 사람이 구강민인 것을 모르고“진 사장을 죽인 것은 구 회장”이라고 말한 것.

구강민은 이 사실을 즉시 진송아와 구강모에게 말한다. 하지만 구인수는 이들에게 “덮을 건 덮어야 한다”며 희생을 강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문현수(김영훈 분)가 오 이사를 쫓지만 강세나(김민경 분)의 방해로 실패하는 내용도 전개된다.

MBC '이브의 사랑' 88회는 16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