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강용석 "자기 위주의 처세는 결국 욕을 먹게 된다"…9월 4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4 07: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이 JTBC '썰전'에서 하차한 후 새누리당 김성태가 투입된 가운데, 시청률이 2.1%를 기록했다.

1969년 12월 3일생인 강용석은 닭띠에 속한다.

9월 4일 강용석의 운세는 "밖으로 돌아다니기보다는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 훨씬 나은 운세이다" "자기 위주의 처세는 결국 욕을 먹게 된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한 사람의 열 걸음과 열 사람의 한 걸음은 다르다. 힘을 합치면 두려울 것이 없다"
84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자신을 낮춰 드러내지 말아야 흉함이 없는 운세.
72년생 -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0년생 - 경쟁하여 이기기 어려운 때이다. 자신을 돌보고 힘을 길러야 할 때.
48년생 - 의욕만으로 성사시키기 어렵다. 협조자를 구하여 추진해야 길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 "집안에 있던 사람도 오늘은 외출할 일이 생긴다. 동쪽에서 귀인을 만난다"
85년생 - 어느 자리에서건 자만심을 버리고 경쾌한 태도와 유머를 사용하면 인기 만점.
73년생 - 주변 사람을 소홀하게 대했다가 결정적인 찬스를 놓치기 쉬운 운세니 조심.
61년생 - 약속한 일을 지키는 것은 좋으나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상대에게 얽매이지 말 것.
49년생 - 모임이나 술자리에서 구설이 따르는 운세니 언행을 조심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어제의 적도 오늘의 동지가 될 수 있으니 섣불리 단정짓지 말고 끝까지 관망하라"
86년생 - 기다리던 연인이 생기거나 작은 수입이 생기는 운세
74년생 - 간 밤에 산신령을 만났으니 의외의 행운이 찾아 들고 승진이나 영전이 되는 운세.
62년생 - 매사에 뒷걸음치거나 머뭇거리지 말고 무조건 밀고 나가도 괜찮은 때.
50년생 - 혼자보다는 다른 사람과 동행하거나 같이 일하면 훨씬 더 좋은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외모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된다. 상대방 내면의 열정과 진실을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은 접촉사고를 조심해야겠다"
87년생 - 책으로부터 배우는 것보다 자연이나 현장에서 배우는 것이 더 나은 때.
75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니 더불어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
63년생 - 정상에 올라서면 바람을 더 타는 법이니 대인관계에 신중해야할 운세.
51년생 - 밖에서 원기를 보충하고 신체리듬을 되살리기 좋은 때니 등산이라도 가볼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발없는 말이 천리 간다. 나의 진실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다. 조용히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88년생 -생각지 못한 부적절한 애정관계에 휘말리기 쉬운 운세니 조심할 것.
76년생 -여럿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가지 마라. 시간과 금전만 낭비하고 실속이 없는 운세.
64년생 -금전관계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니 신용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귀어야할 때.
52년생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지 말고 나누어서 하거나 아랫사람에게 맡겨야 좋은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소화기 계통의 질환이 표면에 드러나는 날이다. 과식, 과음을 삼가고 안정에 힘쓰라"
89년생 - 자기 재주만 믿다가는 닭쫓던 개 지붕만 쳐다보는 격이 되는 운세니 주의.
77년생 - 지나친 호언장담을 해놓고 처리하지 못해 고민하는 운세니 입조심하고 자중할 것.
65년생 - 자존심 상하는 일이 생겨도 지금은 참고 때를 기다려야 내 쪽에 유리한 운세.
53년생 - 자기 주장만 옳다하지 말고 가족을 충고가 명약이 되는 때니 참고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바지주머니에 넣어두고 잊었던 돈을 우연히 찾게된 운세. 큰 재물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길하다"
90년생 - 마음은 안정되지 않으나 움직이면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78년생 - 들어가고 나옴이 분명하니 행동 또한 명확하다. 서두르지 않아도 좋다.
66년생 - 회사일이나 개인적인 일이라도 친구나 동료와 합심하여 움직이면 길하다.
54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이면 매사가 이익이요 해결되는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어느 길로 가든 길흉은 있게 마련이니 내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즐기는 편이 낫겠다"
91년생 - 새로운 난관에 부딪치게 되기 쉽다. 조심하여 진행해야 할 때.
79년생 - 도움이 올듯하나 결과가 신통치 않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67년생 - 새로운 협력자가 생기나 좋지 않다. 중심을 지켜야 할 때.
55년생 - 생각이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때가 되지 않았는데 일찍 개봉하니 아직 덜 익은 것이다. 쓸데없이 스타일 구긴다"
92년생 - 사랑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쉬운 날
80년생 - 치우침 없는 공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
68년생 - 성급한 행동을 하게되면 결국 후회한다.
56년생 - 여기저기 갈 곳이 많으니 종일 분주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밖으로 돌아다니기보다는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 훨씬 나은 운세이다"
93년생 - 여행수는 불리하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81년생 - 성실한 태도로 일관한다면 불리하지 않다.
69년생 - 자기 위주의 처세는 결국 욕을 먹게 된다.
57년생 - 덕을 보기보다는 베풀 일이 많다.

▶개띠 오늘의 운세 "능력과 재주를 인정받으니 주변의 시선이 즐겁기만하다"
94년생 - 학업에 진전이 있으니 공부할 맛이 난다.
82년생 - 금전운 이성운 모두 순조로우니 웃음이 얼굴에 가득하다.
70년생 - 금전과 명예운이 다함께 좋으니 역시 기분좋은 날이다.
58년생 - 계획보다 더 잘 진행되는 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성급하게 처리하면 오히려 역효과만 나올 뿐이니 절차를 밟아야한다"
83년생 - 성적이 모든 것은 아니니 너무 낙담할 필요는 없다.
71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
59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47년생 - 자녀에 관한 일로 존경을 받거나 주위의 칭송이 자자해지는 운세.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