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뮤직네트워크 참여 '마마무', "국내서 벗어나 이 기회에 해외진출할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3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아시아뮤직네트워크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국내 활동만 하고 있어서 해외 진출의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쁩니다. 앞으로 해외활동도 기대해주세요."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M라운지에서 ‘2015 DMC 페스티벌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이하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걸그룹 마마무와 여자친구, 소나무, 그룹 엔플라잉, 일렉트로닉연주가 이디오테잎, 최원석 PD 등이 참석했다.

걸그룹 '마마무'는 "지금은 국내에서 활동많이 하고있는데 해외 진출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최근 발표한 음오아예가 좋은 반응 얻어 첫 팬미팅도 잘 끝났다. 앞으로도 해외진출도 많이 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챌린지스테이지에 참여한다.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언터쳐블, 소나무, 티아라, 샤넌, 다이아가 무대에 오른다.

한편,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는 오는 9월11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뮤직 마켓 행사이다. 장소는 상암 MBC 일원, 주최와 주관은 문화방송, 협력은 서울특별시,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서울산업진흥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