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글로벌] 성룡돌’ JJCC, 1500만 해외 팬들과 함께 온라인 팬미팅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3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사진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라이징 한류스타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와 세계 190개국 1500만여 해외 팬들 간의 특별한 만남이 전격 성사됐다.

JJCC는 오는 15일 오후 5시(한국시간), CJ E&M의 K팝 글로벌 플랫폼 ‘엠웨이브(Mwave)’의 온라인 팬미팅 서비스인 ‘밋 앤 그릿(Meet & Greet)’ 코너에 출연, 해외 각지 팬들과 소통과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밋 앤 그릿’은 K팝 아티스트들을 쉽게 만날 수 없는 해외 팬들을 위해 개설된 온라인 팬미팅 채널로 팬들에 의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로 실시간 번역돼 한국을 비롯한 190개 국가에 생방송된다. 최근에는 다음tv팟과 카카오TV에 국내 브랜드관을 공식 론칭, 플랫폼을 국내로 확장해나가며 팬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에 앞서, JJCC는 지난 1일 ‘엠웨이브샵’을 통해 이번 온라인 팬미팅 참가자 선정을 위한 두 번째 미니앨범 ‘ACKMONG(악몽)’ 싸인 CD판매를 시작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의 팬에게 JJCC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어, TOP5 구매자를 선별, TOP1에게는 일곱 멤버 전원의 사인이 들어간 대형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스페셜 선물을, 나머지 TOP2~5 구매자에게는 멤버 개인 이미지가 담긴 미니 폴라로이드 사진이 각각 랜덤 제공된다.

한편, 7인조로 새롭게 팀컬러를 탈바꿈하고 컴백한 JJCC는 오는 27일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 ‘도쿄 걸즈 컬렉션 2015 F/W(TGC)’에 참석하는 등 각종 국내외 프로모션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