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하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15: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015 돌잔치 페어 개최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iccoex.com)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시까지 ‘2015 돌잔치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2015 돌잔치 페어’에서는 작년 행사 당시 설문조사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돌잔치 관련 최신 트렌드 및 다양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연회장에서 돌잔치 페어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과 포토 갤러리 스타일링, 테이블 데코레이션, 돌옷, 정성 가득한 답례품 등 돌잔치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전문 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특별한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준비할 수 있다. 간단한 다과도 제공된다. 

제공되는 혜택으로 ‘2015 돌잔치 페어’ 참석 고객 전원에게 프랑스의 대표적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과 북유럽 프리미엄 베이비 패션 브랜드 ‘르 그로베’, ‘멜비타’, ‘뉴나’ 등 제휴 브랜드 할인 및 우대권이 제공되고 당일 예약 고객에게는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머스트 아이템 세트인 ‘록시땅&멜비타 베스트 세트(12만 6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 전체 예약 고객 중 스페셜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7명에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클럽층 코너 스위트룸 1박 무료 숙박권(1명) 및 프리미엄 유아용품 세트(3명), 인스파 커플스파 이용권(3명) 등 총 6백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돌잔치 페어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02-3430-868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