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인터, 태국 인도라마벤쳐스와 2억달러 PTA 공급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대우인터내셔널은 1일 태국 방콕에서 인도라마벤쳐스와 연간 2억달러 규모의 테레프탈산(PTA Purified Terephthalic Acid) 공급사업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 계약을 체결한 인도라마벤쳐스는 전세계 17개의 공장을 보유한 생수병 원료 세계 부동의 1위 제조업체로서, 대우인터내셔널은 2014년부터 장기 공급계약을 통해 페트의 주 원료인 PTA 제품을 전 세계 인도라마 공장에 공급하고 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이번 MOU 체결로 2016년부터 총 2억달러 규모의 PTA 제품을 인도라마벤쳐스에 공급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동 제품의 대규모 판매 물량을 확보함으로써 현재 전 세계 공급과잉인 PTA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추후 PTA 공급뿐만 아니라 동 제품의 원료로 생산된 '페트 칩' 구매를 병행해 양사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대우인터내셔널은 지난달 파푸아뉴기니 경찰청과 4000만달러 규모의 경찰 통신망 및 CCTV 구축 사업을 수주하는 등 인프라 구축사업부터 산업소재 트레이딩까지 다양한 사업군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