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규 회원 대상 ‘English 900 온라인 7스텝’ 1개월 체험권 제공

  • 낮 시간대 전화영어 수업 신청 시 수강료 40% 파격 할인 혜택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YBM시사(대표 최재호)는 2일 가을을 맞아 9월 한 달간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영어 스피킹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던 이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별로 1개월 무료 학습 체험권 제공, 수강료 40%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YBM시사는 신규회원 대상 ‘English 900 온라인 7스텝’ 1개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턴 회화 전문 학습법인 English 900 온라인 7스텝은 7단계의 반복 학습 훈련을 통해 다양한 문장들을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연음, 끊어 읽기 훈련, 짧은 대화훈련, 긴 대화 훈련, 패턴 훈련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문장을 익힐 수 있어 단기간 내에 영어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대학생, 주부 등 비교적 시간 활용이 자유로운 이들을 위한 낮 시간대 수업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낮 시간대(오후 1시~5시 50분) 전화영어 수업을 신청할 경우 수강료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2~3개월 기준 필리핀 전화영어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전화·화상영어를 수강하지 않더라도 무료 레벨테스트 응시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혜란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팀장은 “YBM전화·화상영어는 체계적인 스피킹 프로그램은 물론 수준 높은 원어민 강사진의 일대일 맞춤형 수업으로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이벤트가 학생들뿐 아니라 평소 회화 실력을 향상하고 싶었던 성인들에게도 영어 공부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