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한승연 "윗사람에게 인정, 수입도 늘어나는 운세"…9월 2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승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카라 한승연이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해 유창한 영어실력을 과시하며 학교생활을 잘 소화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8년 7월 24일인 한승연은 용띠에 속한다.

9월 2일 한승연의 운세는 "화창한 봄날에 활짝 핀 꽃처럼 매사에 활기가 넘치고 웃음꽃이 피는 때. 일에는 관록이 붙어 윗사람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나는 운세니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 "싸움 끝에 정든다고 그 동안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사이가 가까워지는 운세"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잘못된 것은 과감하게 고쳐야한다. 오래된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면 현상태에서 벗어날 수 없다"
84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생기기 쉬운 때. 만남에 신중해야 할 때.
72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는 때니 한 박자 늦추어야 할 운세.
60년생 - 동료와 함께 일을 벌이기 쉬우나 자신이 취할 이득이 별로 없는 때.
48년생 - 실속 없는 일에 나서게 되니 몸만 피곤하다. 처신에 신중해야 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승천한 용이 여의주를 얻어 조화를 부리듯 모든 일이 내 손안에 있는 운세니 더 이상 바랄게 없는 때. 동북쪽에 기쁜 일이 있고 쥐띠 원숭이띠가 인연에 어울린다"
85년생 - 친절한 말 한마디로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나는 때. 모임 등에 적극 참여하라.
73년생 - 성실한 신하가 어진 군왕을 만나는 운세로 매사에 활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생긴다.
61년생 - 짜증나는 지체구간을 빠져나가는 때니 신나게 전진하되 방심하지 말 것.
49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켜보며 결정해도 늦지 않고 이익인 운세니 참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양손에 떡을 든 모양이다. 과욕은 금물이니 욕심을 줄이면 행운이 절로 온다"
86년생 - 불안하거나 맘에 들지 않더라도 윗사람 말을 잘 따르라.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74년생 - 산 넘어 산처럼 어려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운세니 신중하게 대처해야할 운세.
62년생 - 사람 나고 돈 났다. 사소한 이익 때문에 의리와 인간관계를 저버리지 말 것.
50년생 - 구관이 명관임을 실감하는 운세. 해결책은 옛사람 중에서 찾을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내 주장만 밀고 나가면 왕따당한다. 주변의 소리에 귀기울여야할 때"
87년생 -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주변 친구에게 시선을 두어야 좋은 결실을 맺는 때.
75년생 - 겉으로는 남고 속으로는 밑지는 운세니 무리하거나 남을 의식하지 말 것.
63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하고 자기 일에만 전념할 것. 사적인 일은 구설수 뿐.
51년생 - 매매 계약이나 인허가 취득에 관한 일은 직접 챙기는 것이 좋은 때.

▶용띠 오늘의 운세 "화창한 봄날에 활짝 핀 꽃처럼 매사에 활기가 넘치고 웃음꽃이 피는 때. 일에는 관록이 붙어 윗사람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나는 운세니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
88년생 - 싸움 끝에 정든다고 그 동안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사이가 가까워지는 운세.
76년생 -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 있는 때니 덕을 베풀고 지나친 욕심을 삼갈 것.
64년생 - 과욕만 버린다면 매사가 중단 없이 진행되고 주변 사람들이 도와주는 운세.
42년생 - 매사가 당신 손안에 있는 운세니 무엇을 더 바랄까! 건강을 제일로 삼을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친구관계에 금이 가기 쉬운 날이다. 미혼여성의 경우 애정운이 좋지못하니 애초에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상대가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추진하면 확실하게 처신하고 막아야 좋은 운세.
77년생 - 묵묵하게 내가 가야할 길만 걸어가라. 남의 눈치를 보다가는 망하는 때.
65년생 - 내 것도 못 챙기는 때에 남의 것까지 챙기다가는 내 것마저 잃어버리는 운세.
53년생 - 예전에 일어났던 일이 다시 꼬리를 물고 후유증이 나타나니 확실하게 정리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외줄타기하는 모습이다. 한 수 삐끗하면 실패하니 바짝 긴장해야할 운세이다"
90년생 - 이리저리 채이고 자신의 자리를 잃기 쉬운 운세니 중심을 잃지 말 것.
78년생 - 막히고 힘들 때나 선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실마리를 찾는다.
66년생 - 어려울 때 친구나 동료가 더욱 힘들게 하더라도 잘 대하면 도움을 얻는다.
54년생 - 마음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나 조금씩 나아지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호사다마라,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니니 기쁜 와중에도 주변을 잘 챙기라"
91년생 -지나친 자신감만 조절하면 이성과의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운.79년생 -큰 것에 욕심을 내게 되니 얻음이 없다. 작은 것을 취함이 좋은 때67년생 -밖에선 도움을 받으나 안에선 분쟁이 있다. 안을 살펴야 할 때.55년생 -돌발적인 상황이 생기기 쉬우니 자중하여 대처함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니 지혜를 짜내야한다"
92년생 - 이성친구와의 다툼은 오늘만은 참자
80년생 - 여러 사람의 생각을 모으면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 수도 있다.
68년생 - 상대방의 변덕으로 예측이 어려워진다.
56년생 - 욕심을 적게 가지면 별문에 없다.

▶닭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재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다. 뛰어난 아이디어로 어필할 수 있는 운세이다"
93년생 - 윗사람의 총애를 받고 동료나 친구로부터는 협조를 얻어 안정이 되는 때.
81년생 - 매사를 처리할 때 단독으로 진행하지 말고 협력자를 구하는 것이 좋은 운세.
69년생 -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리기 쉬운 때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할 것.
57년생 - 금주에는 병이 나면 오래 끌게 되는 운세니 초기에 바로 치료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만만. 폼생폼사. 겉은 화려하나 내심은 연약한 하루"
94년생 - 남앞에 기죽기 싫고 왠지 한 번 폼잡고 싶은 날이다.
82년생 - 너무 강한 것은 부러지는 법.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다.
7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좋으나 냉철한 이성이 요구된다.
58년생 - 너무 권위적인 자세는 아랫사람들의 반발을 살 수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에 신사답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겸손함에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 이리저리 채이고 자신의 자리를 잃기 쉬운 운세니 중심을 잃지 말 것.
71년생 - 막히고 힘들 때나 선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실마리를 찾는다.
59년생 - 어려울 때 친구나 동료가 더욱 힘들게 하더라도 잘 대하면 도움을 얻는다.
47년생 - 마음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나 조금씩 나아지니 너무 서두르지 말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