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2015 추석기차표 예매 시작, 고속버스 예매로 TV경품 타는 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2015 추석기차표 예매 시작, 고속버스 예매로 TV경품 타는 법은?…2015 추석기차표 예매 시작, 고속버스 예매로 TV경품 타는 법은?

추석 기차표 예매가 9월 1~2일 양일간 레츠코레일과 역, 승차권 판매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추석 기치펴 예매 노선별로는 1일 경전, 경부, 경북, 대구, 충북, 경의, 경원, 동해남부선을 예매하고, 2일은 전라, 호남, 장항, 중앙, 태백, 영동, 경춘선의 승차권을 예매한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는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9시간 동안 예매할 수 있고, 역 창구 및 승차권 판매 지정 대리점은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 2시간 동안 예매가 가능하다.

추석 열차 승차권은 1회에 최대 6매, 1인당 최대 12매로 제한되며 9월 3일 오전 10시부터 6일 자정 사이에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된다.

또 예매한 추석 기차표는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과 자동발매기에서 예매할 수 없으며 단거리 구간의 승차권은 예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기차표를 구하기 어렵다면 28일부터 시작된 추석길 고속버스 승차권 모바일 예매가 있다.

'고속버스모바일' 앱을 통해 전국 15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의 승차권 예매가 가능하며, '모바일티켓' QR코드만 있으면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를 거칠 필요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카드는 '고속버스모바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속버스모바일'로 추석 티켓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5인치 TV(1명), 3만원 상당 GS25 모바일상품권(7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상=최경준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