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아트박스 사장 마동석, 특급 카메오 출연료는 얼마일까?[캐스팅 비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베테랑' 스틸컷]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마동석이 영화 ‘베테랑’에서 특급카메오로 ‘큰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출연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베테랑’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마동석은 원래 비중 있는 역할로 제안을 받았다. 그러나 작품이 겹쳐지면서 출연이 무산된 것. 결국 고사를 했지만 ‘베테랑’ 주연배우 황정민의 부탁으로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됐다.

한 신(scene)이지만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라는 대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마동석이 ‘베테랑’ 측으로부터 받은 것은 바로 플레이스테이션4. 해당 대사는 대본이 아닌 마동석의 애드리브이다.

평소 플레이스테이션 스포츠 게임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마동석은 주로 ‘위닝’ 시리즈나 ‘MLB’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실력도 상당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동석은 내달 10일 개봉될 영화 ‘함정’(감독 권형진·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에서 산마루 식당 주인 성철 역을 맡았다.

너무나도 리얼한 연기에 시사회에 참석한 언론 및 관계자들은 높은 집중도를 보였다. 만약 ‘함정’이 마동석의 데뷔작이었다면 진짜 산마루 식당 주인이 연기한 게 아니냐는 생각을 하게 만들 정도였다. 명불허전 연기력이 빛났다는 평이다.

‘함정’은 5년째 아이가 없는 부부 준식(조한선)과 소연(김민경)은 기분 전환을 위해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난다. 어렵게 찾아간 식당 주인 성철(마동석)은 준식과 소연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고 하룻밤을 묵기로 한다. 목소리를 잃고 성철을 도와 식당 허드렛일을 하는 김민희(지안)는 준식에게 야릇한 눈빛을 보낸다. 청소년관람불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