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싱크로율 0% 밀랍인형 2탄 등장...판빙빙, 왕페이 등 굴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배상희 기자 = 최근 중국 쓰촨(四川)성 소재 박물관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최고로 못생긴' 밀랍인형 2탄이 등장했다. 이번에는 판빙빙(範冰冰·범빙빙), 왕페이(王菲·왕비), 쑨리(孫儷·손려) 등 중국 대표 미녀배우들이 싱크로율 0% 밀랍인형의 타겟이 됐다.

중국 대표 연예매체 시나위러는 중국 쓰촨성 루저우(瀘州)시의 한 관광지구에 연예인 밀랍인형 전시관이 등장했으나, 너무나도 닮지 않은 모습에 벌써부터 항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31일 보도했다.

이 전시관에는 판빙빙, 왕페이, 쑨리 등 중국 대표 여배우와 국민 코미디언 자오번산(趙本山·조본산), 액션배우 전쯔단(甄子丹·견자단) 등의 밀랍인형이 전시돼 있다. 또 헐리우드 영화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서 주연을 맡은 휴잭맨, 

누리꾼들은 일부 밀랍인형은 아주 미흡하게나마 실물과 닮은 구석이 있으나, 나머지는 전혀 누구인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추한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특히, 박물관을 직접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은 "누구인지 맞춰보자"라며 즉석 게임을 즐기는 모습까지 목격됐다고 매체는 전했다.

이에 앞서 중국 쓰촨성 화잉산(華鎣山) 소재의 '중국 및 해외 유명인 밀랍인형 전시관' 또한 실물과 전혀닮지 않은 연예인 밀랍인형을 전시해 여론의 거센 항의에 직면했고, 결국 철거 결정을 내렸다.

당시 이 전시관에는 장쯔이(章子怡·장자이), 궁리(鞏俐·공리), 청룽(成龍·성룡), 저우제룬(周傑倫·주걸륜) 등을 비롯해 한류스타 김수현 등의 모습을 본뜬 밀랍인형이 전시돼 있었다. 하지만, 밀랍인형에 붙은 이름표 없이는 누구인지 조차 알 수 없을 정도로 성의 없이 제작된 탓에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