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장서희, 이문식VS윤건 질문에 "남편 둘이라 너무 좋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장서희]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엄마' 장서희가 극 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문식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윤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배우 차화연 박영규 장서희 김석훈 홍수현 이태성 이문식 진희경 이세창 도희 강한나 오경훈 PD가 참석한 가운데 MBC 새 주말드라마 '엄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엄마'는 오랜 세월 자식들에게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 윤정애(차화연)가 모든 것을 자식들에게 다 내주고 빈 껍질만 남은 자신을 짐스럽게 여기는 자식들을 향해 펼치는 통쾌한 복수전을 담아낸다.

이날 장서희는 MBC 복귀에 대해 "MBC와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오랜 기간 출연을 못했다. 그런데 이번에 '엄마'라는 따뜻한 작품을 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JTBC '님과 함께2'에 출연 중인 윤건에 이어 현재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문식과의 부부 호흡에 대해 "남편이 둘이니까 너무 좋다. 실제로 남편이 둘이었으면 좋겠다. 욕심이 많아서, 연하, 연상으로 남편이 한명씩 있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효도는 셀프'라면서도 유산만은 어떻게든 사수하고 말겠다는 자식들을 향한 통쾌한 엄마의 복수전을 그린 드라마 '엄마'는 오는 5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