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제시 "과거 경험 되새기며 처신한다면 좋은 날"…8월 3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1 0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래퍼 제시가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에 출연해 기존의 당당한 모습은 사라지고 겁에 질려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다.

1988년 12월 17일생인 제시는 용띠에 속한다.

8월 31일 제시의 운세는 "만권의 책이 한 번의 경험보다 못할 때가 있으니 과거의 경험을 되새기며 처신한다면 좋은 날" "처음에는 거창했던 일도 흐지부지 되기 쉬운 때니 너무 큰 계획을 세우지 말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는 날. 그러나 나의 적극적인 노력없이는 도움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84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우니 언행에 조심하여 처신해야 할 때.
72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구설을 부르기 쉬우니 돌출 행동을 조심해야 할 때
60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때니 효율적인 계획을 세워야할 때.
48년생 - 소탐대실 하기 쉬우니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것으로 만족하라.

▶소띠 오늘의 운세 "눈앞의 이익보다 훗날의 가능성을 더 크게 봐야한다. 원대한 뜻을 가지라"
85년생 - 매사에 무조건 전진하지 말고 일단 정지하여 앞뒤를 살핀 후에 결정하라.
73년생 - 화려한 장미꽃에는 가시가 있는 법이다. 호사스런 미끼를 조심해야할 때.
61년생 - 사사로운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큰 것을 놓치는 때와 장소를 잘 판단해야 할 운세.
49년생 - 자기만의 아집으로 기회를 놓치는 때니 한번 양보하거나 물러섬이 필요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나의 발언이 통하는 날이다. 자신있게 의견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86년생 - 금주에는 매사에 속전속결이 좋은 운세. 계획 변경도 빠를수록 이익.
74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전진하라.
62년생 - 대인관계에서 부드러움만 더한다면 매사가 내 뜻대로 원활하게 풀어지는 때.
50년생 - 뜬소문을 듣고 화를 내거나 일을 꾸미다가 손해보는 운세니 신중할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나비가 꽃밭에 든 격이니 향기가 가득하다. 라이벌을 물리치고 이성의 마음을 차지할 수 있다"
87년생 - 천방지축으로 행동하지만 않는다면 소개팅이나 면접에 아주 좋은 운세.
75년생 - 내 아이디어와 계획이 척척 맞아떨어지는 운세니 주위의 칭찬이 자자한 때.
63년생 - 매사가 잘 풀어지니 기분이 날아갈듯 하겠지만 어렵거나 외로운 사람을 살펴볼 것.
51년생 - 역마살이 들어오니 이쪽 저쪽으로 갈 데가 많겠으나 과로는 조심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만권의 책이 한 번의 경험보다 못할 때가 있으니 과거의 경험을 되새기며 처신한다면 좋은 날"
88년생 - 처음에는 거창했던 일도 흐지부지 되기 쉬운 때니 너무 큰 계획을 세우지 말 것.
76년생 - 무조건 전진보다는 일단 정지하여 주변의 상황을 면밀하게 분석하는 시간이 필요.
64년생 - 순간의 선택이 오랫동안의 길흉을 좌우하는 때니 확실한 판단으로 결정할 것.
52년생 - 아주머니 떡도 커야 사먹는다고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손익을 계산해볼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이 불길한 운세의 날이니 삼각관계가 설정될 수 있는 날이다. 마음 상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참고 기다려주는 것도 한계가 있는 법이니 내가 먼저 양보하면 잘 풀리는 때.
77년생 - 한 치의 혀끝이 대단히 중요한 때.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다.
65년생 - 아무리 생각이 좋아도 용기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니 자신감이 필요한 운세.
53년생 - 구설이나 손재수가 있으니 남의 일에는 절대로 끼어 들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큰 도움을 받으니 만사형통이다.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도 좋은 날이다"
90년생 - 위로부터 도움이 오고 동료가 협조하니 매사에 힘이 솟고 원만하다.
78년생 - 동료나 친구의 도움이 크다. 혼자의 생각보다 함께 의논하여 행동할 때.
66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가 번뜩일 때이니 계획이나 아이템을 만들기 좋은 때.
54년생 - 주위에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으나 대가를 기대하지 않으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산능선을 타고가는 것과 같은 모습이니 아무리 올라도 정상은 멀리 보인다. 현재의 상황에 만족할 줄 아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다"
91년생 - 자만하거나 게을러 일을 그르치기 쉬우니 겸손하게 추진해야 할 때.
79년생 - 맘에 안 드는 일이라도 불평불만을 드러내지 말고 참아야 해결된다.
67년생 - 얻을 수 있으나 경쟁이 심하다. 꾸준히 진행해야 얻을 수 있는 운.
55년생 - 빛을 보기 어려운 때이나 자리를 지키면 곧 인정받을 수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잘못한 것이 있다면 빨리 용서를 구하는 것이 좋다"
92년생 - 거짓은 결국 들통난다. 정직만이 살 길.
80년생 - 뜻밖의 수입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68년생 - 한 번만 더 참으면 일주일이 편안하다.
56년생 - 소박하고 검소한 생활자세가 요구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지 않으니 하는 일도 손에 잘 잡히지 않게 된다. 시간을 내어 산책이라도 하면서 여유를 갖자"
93년생 -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큰 안목을 가질 것.
81년생 - 하루종일 손발이 바쁘나 얻는 것은 없다.
69년생 - 친지와의 금전거래는 돈도 잃고 마음만 아프다.
57년생 - 소화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과음 과식을 피해야한다.

▶개띠 오늘의 운세 "미루다보면 기회를 놓치니 오늘은 실행해야한다"
94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어디선가 돈줄이 생긴다.
82년생 - 굳이 심사숙고하지 않아도 좋은 대책이 생긴다.
70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윗사람의 이끌어줌이다.
58년생 -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보다 이미 있던 것에 행운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기대가 클 수록 실망도 크다.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편하다"
83년생 -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러 가라.
71년생 - 부부사이의 믿음만 있으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는 때니 화목할 것.
59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니 기다릴 것.
47년생 - 기대만큼 결과가 못 미치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화를 내지 말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