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이성경-윤박, 바닷가 키스로 '끈질긴 인연' 예고...궁금증 UP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0 21: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여왕의 꽃']

아주경제 안선옥 기자 ='여왕의 꽃' 마지막 회 한 장면에 이성경과 윤박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솔(이성경)과 재준(윤박)이 한가로운 바닷가에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과 키스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두 사람의 해피엔딩을 예고했다.

앞서 기자회견에서 은퇴를 선언한 레나정은 "이제 누구의 아내, 어느 집안의 며느리로 살지 않겠다"고 말했다. "내 후임자인 강이솔 씨가 나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졌다. 강이솔 씨와 박재준 씨 두 분께 진심으로 용서를 구한다. 모든 걸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으니 이제 진심으로 맺어지길 소망한다"고 말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하였다.

이런 가운데 방송 말미 마지막회 예고편에서 재준이 "기다릴게. 이솔 씨가 내 곁으로 올 때까지. 언제까지나"라며 이솔의 마음을 붙잡아 두 사람의 끈질긴 인연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공개된 사진처럼 이솔과 재준이 다시 만나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차 아이까지 버리고 신분 세탁에 성공해 살고 있는 여인과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해 벌어지는 일을 담은 드라마로 30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9일 방송된 '여왕의 꽃' 29회는 전국기준 20.4% 시청률을 기록해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