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밤·단호박 등 가을 제철 원료 사용한 제품 17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1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밤, 고구마, 호박, 사과 등 건강한 제철 원료를 사용한 가을 제품 총 17종을 출시한다. 

이번 가을 신제품은 ▲고소한 호두 스폰지 및 달콤한 초코 스폰지 사이에 밤생크림과 마스카포네생크림, 그리고 고소한 밤다이스가 더해진 몽블랑호두케이크 ▲폭신폭신 부드러운 케익 시트와 사각 사각 씹히는 국산 사과 과육이 상큼함을 더하는 우리 사과롤 ▲가을 단호박과 찰떡의 조합으로 더욱 달콤하고 쫀득한 단호박 브레드 등 총 9종이다. 

여기에 ▲밤식빵 ▲자색고구마찹쌀도넛 ▲부드러운고구마크림빵 ▲고구마파이 ▲스위트갈릭고구마페스츄리 ▲고구마케이크 ▲부드러운 호박고구마케이크 ▲자색고구마 라떼 등 기존 가을 시즌제품 8종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가을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앱에서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제품 17종 구매 시 출력되는 영수증 행운번호를 해피포인트앱에 입력하면 해피포인트가 랜덤하게 100% 적립되고, 스탬프 1개가 발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5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 포인트를, 1010명에게 총 1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나 해피포인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오곡이 여무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제철 원료로 맛도 영양도 한층 높인 가을 제품을 선보인다”며 “17종의 가을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보다 풍요로운 가을의 맛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