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홍진영 "이익보다 훗날 가능성 더 크게 봐야"…8월 3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30일 SBS '잘먹고 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하루에만 6~7개의 스케줄을 소화한 적이 있다고 밝혀 화제다.

1985년 8월 9일생인 홍진영은 소띠에 속한다. 

8월 31일 홍진영의 운세는 "관운이 따르는 날이니 직장인과 공무원에게 좋은 날이다. 상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다" "의욕이 너무 앞서 실수를 하는 때니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는 날. 그러나 나의 적극적인 노력없이는 도움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84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우니 언행에 조심하여 처신해야 할 때.
72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구설을 부르기 쉬우니 돌출 행동을 조심해야 할 때
60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때니 효율적인 계획을 세워야할 때.
48년생 - 소탐대실 하기 쉬우니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것으로 만족하라.

▶소띠 오늘의 운세 "눈앞의 이익보다 훗날의 가능성을 더 크게 봐야한다. 원대한 뜻을 가지라"
85년생 - 매사에 무조건 전진하지 말고 일단 정지하여 앞뒤를 살핀 후에 결정하라.
73년생 - 화려한 장미꽃에는 가시가 있는 법이다. 호사스런 미끼를 조심해야할 때.
61년생 - 사사로운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큰 것을 놓치는 때와 장소를 잘 판단해야 할 운세.
49년생 - 자기만의 아집으로 기회를 놓치는 때니 한번 양보하거나 물러섬이 필요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나의 발언이 통하는 날이다. 자신있게 의견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86년생 - 금주에는 매사에 속전속결이 좋은 운세. 계획 변경도 빠를수록 이익.
74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전진하라.
62년생 - 대인관계에서 부드러움만 더한다면 매사가 내 뜻대로 원활하게 풀어지는 때.
50년생 - 뜬소문을 듣고 화를 내거나 일을 꾸미다가 손해보는 운세니 신중할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나비가 꽃밭에 든 격이니 향기가 가득하다. 라이벌을 물리치고 이성의 마음을 차지할 수 있다"
87년생 - 천방지축으로 행동하지만 않는다면 소개팅이나 면접에 아주 좋은 운세.
75년생 - 내 아이디어와 계획이 척척 맞아떨어지는 운세니 주위의 칭찬이 자자한 때.
63년생 - 매사가 잘 풀어지니 기분이 날아갈듯 하겠지만 어렵거나 외로운 사람을 살펴볼 것.
51년생 - 역마살이 들어오니 이쪽 저쪽으로 갈 데가 많겠으나 과로는 조심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만권의 책이 한 번의 경험보다 못할 때가 있으니 과거의 경험을 되새기며 처신한다면 좋은 날"
88년생 - 처음에는 거창했던 일도 흐지부지 되기 쉬운 때니 너무 큰 계획을 세우지 말 것.
76년생 - 무조건 전진보다는 일단 정지하여 주변의 상황을 면밀하게 분석하는 시간이 필요.
64년생 - 순간의 선택이 오랫동안의 길흉을 좌우하는 때니 확실한 판단으로 결정할 것.
52년생 - 아주머니 떡도 커야 사먹는다고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손익을 계산해볼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이 불길한 운세의 날이니 삼각관계가 설정될 수 있는 날이다. 마음 상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참고 기다려주는 것도 한계가 있는 법이니 내가 먼저 양보하면 잘 풀리는 때.
77년생 - 한 치의 혀끝이 대단히 중요한 때.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다.
65년생 - 아무리 생각이 좋아도 용기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니 자신감이 필요한 운세.
53년생 - 구설이나 손재수가 있으니 남의 일에는 절대로 끼어 들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큰 도움을 받으니 만사형통이다.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도 좋은 날이다"
90년생 - 위로부터 도움이 오고 동료가 협조하니 매사에 힘이 솟고 원만하다.
78년생 - 동료나 친구의 도움이 크다. 혼자의 생각보다 함께 의논하여 행동할 때.
66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가 번뜩일 때이니 계획이나 아이템을 만들기 좋은 때.
54년생 - 주위에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으나 대가를 기대하지 않으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산능선을 타고가는 것과 같은 모습이니 아무리 올라도 정상은 멀리 보인다. 현재의 상황에 만족할 줄 아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다"
91년생 - 자만하거나 게을러 일을 그르치기 쉬우니 겸손하게 추진해야 할 때.
79년생 - 맘에 안 드는 일이라도 불평불만을 드러내지 말고 참아야 해결된다.
67년생 - 얻을 수 있으나 경쟁이 심하다. 꾸준히 진행해야 얻을 수 있는 운.
55년생 - 빛을 보기 어려운 때이나 자리를 지키면 곧 인정받을 수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잘못한 것이 있다면 빨리 용서를 구하는 것이 좋다"
92년생 - 거짓은 결국 들통난다. 정직만이 살 길.
80년생 - 뜻밖의 수입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68년생 - 한 번만 더 참으면 일주일이 편안하다.
56년생 - 소박하고 검소한 생활자세가 요구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지 않으니 하는 일도 손에 잘 잡히지 않게 된다. 시간을 내어 산책이라도 하면서 여유를 갖자"
93년생 -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큰 안목을 가질 것.
81년생 - 하루종일 손발이 바쁘나 얻는 것은 없다.
69년생 - 친지와의 금전거래는 돈도 잃고 마음만 아프다.
57년생 - 소화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과음 과식을 피해야한다.

▶개띠 오늘의 운세 "미루다보면 기회를 놓치니 오늘은 실행해야한다"
94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어디선가 돈줄이 생긴다.
82년생 - 굳이 심사숙고하지 않아도 좋은 대책이 생긴다.
70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윗사람의 이끌어줌이다.
58년생 -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보다 이미 있던 것에 행운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기대가 클 수록 실망도 크다.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편하다"
83년생 -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러 가라.
71년생 - 부부사이의 믿음만 있으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는 때니 화목할 것.
59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니 기다릴 것.
47년생 - 기대만큼 결과가 못 미치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화를 내지 말 것.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