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홍진호 "딜레마에 빠진다"…8월 30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0 09: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홍진호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방송인 홍진호가 tvN '더 지니어스4'에서 김경훈과의 데스매치 대결을 한 결과 패해 탈락했다.

1982년 10월 31일생인 홍진호는 개띠에 속한다

8월 30일 홍진호의 오늘의 운세는 "버리기는 싫으나 정작 쓰자니 쓸 곳이 없는 모습이다" "올바르지 못한 판단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믿었던 곳에서 사고가 터질 수 있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한다"
84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매사에 자신이 직접 챙기고 힘써야 할 때.
72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가 따른다. 비밀을 지키면 흉함이 없다.
60년생 - 인정은 받을 수 있으나 명예가 따르지 않으니 기다려야 길한 운세.
48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운세니 수입 보다 지출에 신경 써야 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따르는 날이니 직장인과 공무원에게 좋은 날이다. 상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다"
85년생 - 의욕이 너무 앞서 실수를 하는 때니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라.
73년생 - 배짱이나 허세를 버리고 남의 말에 현혹되지 않는다면 끝맺음은 좋은 운세.
61년생 - 아주머니 떡도 커야 사먹는 법이니 인정에 끌리지 말고 손익을 따져봐라.
49년생 - 보증이나 금전관계를 조심하고 주변을 다시 한번 점검해 봐야할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친구와 함께 놀러가기에 좋은 날. 비용은 내가 대는 것이 좋겠다"
86년생 - 한 번 지나간 일은 빨리 잊을 것. 미련을 버리면 새로운 일이 금방 나타나는 운세.
74년생 - 태산을 넘으면 반드시 평지가 나오는 법. 금주부터는 순탄해지는 운세.
62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기도나 명상을 한 후에 시작하면 더욱 잘 풀리는 때.
50년생 - 집안이나 종친회에 관한 일은 되도록 여러 사람과 의논하는 것이 좋은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열심히 생활하니 좋은 평가를 받게되는 운. 마음이 즐거우니 발걸음도 가볍다"
87년생 - 기대 이상의 행운의 찾아오고 반가운 만남이 이루어져 기분이 신나는 때.
75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푼돈이 목돈 되어 돌아오거나 금전융통이 잘 되는 때.
63년생 - 아무리 남의 떡이 커 보여도 내 떡만 못하니 내 일이나 철저하게 관리할 것.
51년생 - 역지사지로 항상 상대방의 처지로 바꾸어 생각하면 일이 잘 풀리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좋지 않게 드는 날이니 직장인은 일이 꼬이고 문책을 받기 쉬운 날이다"
88년생 - 매사에 시간을 넘기지 말 것. 계획도 없이 일을 지연시키다가 곤란을 겪는 운세.
76년생 - 입씨름이 주먹싸움으로 커지는 운세니 남의 일에 참견 말고 말을 삼갈 것.
64년생 - 무리한 욕심이나 경쟁을 삼가고 새로운 일을 벌려서는 좋지 않은 운세.
52년생 - 계획을 변경하려거든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친다.

▶뱀띠 오늘의 운세 "유비무환 이라는 옛말이 있다. 준비가 있는 곳에는 두려움과 걱정이 없음이니 오늘 하루만이라도 새겨두라"
89년생 -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딴 곳에 눈 돌리지 말고 지금의 상태를 잘 유지할 것.
77년생 - 자신 만만하던 일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때니 미리 준비하고 무리하지 말 것.
65년생 - 과거의 일은 과거로 접어두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자세로 임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53년생 - 추진하는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니 경계를 늦추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잘 익은 열매는 땅에 떨어져도 싹을 틔울 수 있으니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서두르지 않고 흐름에 순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순리인 운세"
90년생 - 주변환경이 자신을 주목하는 때니 언행을 신중하게 해야 얻음이 크다.
78년생 - 주변에서 새로운 제의가 들어오나 시작하기는 이르니 심사숙고할 것.
66년생 - 작은 일거리가 양에 안차나 착실히 이행하면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때.
54년생 - 후배나 아랫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제안이 오더라도 함부로 나서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직장에서 인정받기 좋은 날이다. 나의 의견이 존중받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다"
91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쉬우니 절제함이 좋은 때.
79년생 - 흐트러진 생활이 안정되고 틀이 잡히기 시작하니 시작하기 좋은 때.
67년생 - 주변의 도움이 크니 어려움이 쉬 물러간다. 과감히 추진하여야 할 때
55년생 - 비등한 세력과 경쟁하니 오히려 일에 대한 추진력이 커지는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어수선한 분위기이니 시비나 싸움을 조심해야한다"
92년생 - 포기는 이르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80년생 - 흑백을 가리기 힘드니 적당한 정도에서 타협하라
68년생 - 정신은 풍요로우나 물질은 궁핍하다.
56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줄 것.

▶닭띠 오늘의 운세 "다소의 불길함이 비치고 있으나 정직하게만 행동한다면 별 무리없이 지나갈 수 있는 하루이다"
93년생 - 뱀띠, 소띠와 함께 하면 행운이 따른다.
81년생 - 위로는 어진 상사와 아래로는 현명한 부하를 만나는 운세니 손발이 척척 맞는 때.
69년생 - 투자할 때나 대인관계에서 직감을 활용해도 아무 문제가 생기지 않는 운세.
57년생 - 생각지 않은 보약이나 선물을 받는 운세이나 최고의 건강비결은 편안한 마음.

▶개띠 오늘의 운세 "버리기는 싫으나 정작 쓰자니 쓸 곳이 없는 모습이다"
94년생 - 두 갈래의 감정 사이에서 딜레마에 빠진다.
82년생 - 올바르지 못한 판단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다.
70년생 - 어정쩡한 상황에서 갈피를 잡기 힘든 날.
58년생 - 갖기 힘든 물건에 욕심을 내게 되니 실망만 생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만 날인가. 기회는 또 얼마든지 있으니 실망할 것 없다"
83년생 - 남의 비밀이나 자기 비밀을 함부로 얘기하면 모함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
71년생 - 남의 일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말고 오직 당신 일에만 충실해야할 운세.
59년생 - 기계나 도구는 실수를 봐주지 않으니 평소에 매일 하던 일이라도 확실히 할 것.
47년생 - 꼭 참석해야할 애경사나 금전고지서를 잊어버리는 실수를 하는 때니 확인 필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