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이상윤,여전히 최지우 사랑..최지우 험담 박효주 면박,최원영에 반감표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vN '두번째 스무살' 동영상[사진 출처: tvN '두번째 스무살'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9일 방송된 tvN '두번째 스무살' 2회에선 차현석(이상윤 분)이 아직도 하노라(최지우 분)를 사랑하고 있는 것이 밝혀지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날 하노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학교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는 것도 모르고 전속으로 뛰어가 도서관에 갔다가 책을 대출하지도 못하고 강의를 교환하려다 학생에게 속아 강의를 아예 뺏기고 어느 남학생도 하노라와 파트너가 되지 않으려 하는 등 가까스로 대학교에 입학했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차현석은 자기의 강의를 하노라가 수강하게 된 것을 알고 다른 대학생들이 모두 있는 강의실에서 하노라에게 “아줌마”라며 하노라에게 공개적으로 망신을 주는 등 하노라를 괴롭혔다.

이때까지만 해도 차현석이 하노라에 대해 실연이 아닌 또 다른 원한을 숨기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차현석은 하노라를 험담하는 김이진(박효주 분) 교수에게 그 자리에서 면박을 주고 하노라의 남편인 김우철(최원영 분) 교수에게는 노골적으로 반감을 나타냈다.

하노라는 김이진 교수의 결혼과 가정에 대한 과목을 수강하게 됐다. 김이진 교수는 하노라를 보자 강의실에서 다른 대학생들이 모두 있는 상황에서 “좀 궁금한 학생이 있네. 혹시 결혼은 했어요?”라고 물었다.

하노라는 “사적인 질문은 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날 파트너를 선정하는 과정에서도 남학생들은 누구도 하노라와 파트너를 하지 않으려 했다.

수업이 끝난 후 김이진은 차현석에게 “제 강의에 폭탄이 하나 들어왔어요. 노처녀인 것 같은데. 아무리 연상연하가 대세라고 해도 너무하지 않아요? 마흔이 다 된 여자가 욕심을 내도 그렇지”라며 하노라 험덤을 했다.

이에 차현석은 하노라를 험담하는 것을 눈치채고 “미팅 시켜주는 수업 아니잖아요. 결혼과 가정. 사람과 사람이 만나 행복하기 위해서 남녀의 차이를 알아보고 미리 연습하는 수업 아니에요? 그런데 노처녀이면 어떻고 유부녀이면 어때요”라며 김이진에게 면박을 줬다.

또한 이날 두번째 스무살에선 차현석이 추진하는 프로젝트를 후원하기 위한 제안에 김우철의 제안이 선정되는 내용이 전개됐다.

차현석은 김우철 측 사람들과 만나 식사를 했는데 차현석은 김우철을 보자 분노의 눈빛으로 바라본 후 식사도 하지 않고 바로 자리를 떴다.

후에 김우철이 먼저 연락해 차현석과 식사를 했지만 차현석은 먼저 식사를 마친 후 김우철을 놔두고 바로 자리를 떴다.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