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9월 3일까지 면접대비 정장 최대 8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9 13: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3일까지 코모도스퀘어·UC킨록 등 인기 정장 브랜드의 면접용 정장을 최대 80% 할인한다.

우선 코모도스퀘어·레노마·본(BON)의 정장·셔츠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본과 코모도스퀘어·UC킨록에서는 정장을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에서는 셔츠와 재킷을 각각 1만원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바쏘옴므의 셔츠와 바지는 각각 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여성 정장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관 5층에서는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재킷을 6만원대부터, 스커트를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1관 7층에서는 라인과 케네스레이디의 재킷과 스커트를 각각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샤틴에서는 재킷을 3만원대, 원피스를 7만원대에 선보이고 린에서는 원피스를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면접 정장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면접용 구두·가방·액세서리 등 잡화도 선보인다. 무크의 여성화는 4만원대부터, 남성화는 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샘소나이트의 남성 가방은 18만원대, 시슬리 여성 핸드백은 1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미니골드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의 귀걸이와 목걸이를 각각 3만원대, 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