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오산점' 오픈…이월 브랜드 가구 70~8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8 16: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반값가구'로 입소문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http://cafe.naver.com/rajaoutlet)이 오산가구단지에 진출했다.

9월1일 오픈하는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2000평 규모에 2000조 이상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취급 브랜드 역시 믿을 수 있다.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규수방, 아피나, 핀란디아, 산로렌조 매트리스 등 유명 브랜드의 정품 가구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월된 정품 브랜드 가구는 70~8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어 더 큰 매리트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비용 유지가 가능한 이유는 27년 간의 유통노하우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제 가구톡세상은 가구톡세상 고양시 구산점과 경기도 오산점까지 총 3600평에 4000조에 가까운 물동량을 수급하게 된 만큼 더 큰 가격적 매리트를 소비자에게 줄 수 있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을 처음 방문한 사람은 세번 놀란다. 우선 그 규모에 놀라고 두번째 잘 짜여진 멀티숍 매장 디스플레이에 놀라고 마지막 반값 가구의 퀄리티에 놀란다.

이 가운데 가구톡세상은 반값가구에 대한 노하우만큼 멀티숍으로 구성한 매장구조와 디스플레이에 대한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드물 것이다. 이러한 멀티숍 구조를 가구톡세상 오산점에도 적용하여 2000평의 가구매장을 헤매지 않고 원하는 가구와 소재, 디자인패턴 등을 효과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실장은 "가구톡세상이 일산 구산점과 오산점을 합쳐 총 3600평의 규모로 운영되는 만큼 더욱 좋은 가구를 저렴히 유통할 수 있는 힘이 생겼다"며 "이러한 노하우를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만족할만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시스템으로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국내 최대 가구아울렛으로 자리매김하는 오산점 오픈인 만큼 오픈 선물과 함께 최대 수량의 오픈 특가 상품을 구성했다. 오산점의 위치는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90-1번지 누읍공단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 전화는 031-377-3304로 하면 된다.
 

[가구톡세상 구산점(위)과 오산점 전경]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