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전액할부 가능한 정직한 업체에서 구매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7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저렴해서 방문하면 허위 매물 부지기수.. 믿을 수 있는 업체 선택이 중요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 최근 취직에 성공해 출퇴근용 차량을 구매하려는 김 씨. 아직은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중고 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하지만 중고차 구매는 김 씨에게 어렵기만 하다. 연식, 주행거리, 정비내역, 침수여부 등의 매물로 나온 차량 정보를 보고도 ‘이 정도면 중고차 시세보다 싼 것인가’ 판단이 잘 서지도 않을뿐더러 상태 대비 좋은 가격의 매물을 인터넷에서 확인 후 업체를 방문하면 ‘그 차는 방금 팔렸으니 더 좋은 조건의 중고차 추천을 해주겠다’며 말을 바꾸기 일쑤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와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를 하루에도 몇 번씩 들락거리며 확인하고 있지만 김 씨는 아직도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중고 거래 중에서 가장 까다로운 것이 바로 중고차 거래다. 차량은 여느 물건보다 상대적으로 고가이면서도 차량 연식이나 주행거리를 비롯해 차량 상태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기 때문이다. 마음에 드는 중고차 매물이 나타났다고 해도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가면 다른 매물을 보여주겠다는 일부 비 양심적인 딜러들 때문에 사기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종종 눈에 띄는 추세다.

중고차 구매자들 사이에서 ‘정직한 중고차 사이트’,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로 정평이 난 마춤 중고차 관계자는 “중고 시세표보다 터무니 없이 저렴한 차량 가격을 제시하는 곳은 경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며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를 선택해 차량 가격과 상태를 고려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고 나아가 중고차 할부와 중고차 전액할부가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마춤 중고차의 경우 투명한 거래로 저금리 할부 및 전액할부, 저신용자 전액할부 등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며 중고차박사를 자처하는 양심딜러들이 침수차, 전손차, 렌터카 여부를 소비자들에게 100% 고지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안산중고차/인천중고차/시흥중고차/대구중고차/구미중고차/원주중고차/의정부중고차/수원중고차/부천중고차/서울중고차/부산중고차/울산중고차/천안중고차/대전중고차/목포중고차/전주중고차/청주중고차/용인중고차/순천중고차/김해중고차/포항중고차 등 지역을 가리지 않고 매입을 진행하고 있어 보유 물량이 풍부하며 고객이 원하는 차량이 있을 시 ‘차량수배요청’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국으로 매물을 수배해 중고자동차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100만원중고차, 500만원중고차, 1000만원중고차, 2000만원중고차, 3000만원중고차 등 가격대도 다양하며 모하비중고차/제네시스중고차/스파크중고차/모닝중고차/크루즈중고차/제네시스쿠페중고차/에쿠스중고차/벨로스터중고차/레이중고차/스타렉스중고차/싼타페중고차/투싼중고차/스포티지R중고차/아반떼MD중고차/아반떼중고차/K3중고차/K5중고차/K7중고차/K9중고차/YF쏘나타중고차/그랜저중고차 등 국내 출시 된 어떤 차량이든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우디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Jeep중고차, BMW중고차 등 수입 중고차 거래도 진행하고 있으며 트럭중고차 및 튜닝중고차 등 특수차량 매매도 가능하다.

마춤 중고차는 현재 인천, 부천, 수원, 안산, 시흥, 용인, 서울에 법인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중고차 구입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마춤 중고차 공식 카페(www.machoomcar.com)에서 가능하다.
 

[중고차 구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