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안용준 베니 결혼, ‘상상밴드’ 출신 여친 통해 가수데뷔 도움 받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안용준 베니 결혼, ‘상상밴드’ 출신 여친 통해 가수데뷔 도움 받아…안용준 베니 결혼, ‘상상밴드’ 출신 여친 통해 가수데뷔 도움 받아

안용준과 베니가 9월 19일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축가는 존박을 비롯해 동료 가수들이 맡아줄 예정입니다.

특히 안용준 베니 두 사람은 앳된 외모로 연예계 최강 ‘동안부부’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9살 차이의 두 사람은 ‘연상녀 연하남’ 커플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 차이를 느끼지 못할 만큼 안용준 씨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베니 씨를 리드해왔기 때문에 변함없는 사랑을 지킬 수 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여러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이 됐고 오랜 시간 함께한 연인으로서 두터운 신뢰와 애정을 가져왔으며 베니 씨는 최근 안용준의 가수 데뷔에도 도움을 줬습니다.

안용준 씨는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해 최근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베니 씨는 2004년 ‘상상밴드’로 데뷔해 현재는 세종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정순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