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신곡 '어디야' 뮤비 화제…새멤버 율, 산청과 '황신혜 딸' 이진이 두고 삼각관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4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두번째 미니앨범 ‘ACKMONG(악몽)’을 발표하고 컴백한 ‘성룡돌’ JJCC의 신곡 ‘어디야’ 뮤직비디오가 연일 화제다.

새롭게 팀에 합류한 지카(Zica)와 율(Yul)을 비롯해 일곱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어디야’ 뮤직비디오에는 화면을 가득 채우는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함께 한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지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JJCC의 제작자인 ‘월드스타’ 성룡과 남다른 인연으로 화제를 모은 미녀 디렉터 이사강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산청(Sancheong)과 율(Yul)이 배우 황신혜의 딸이자 톱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이진이를 사이에 둔 연적관계로 분해 눈길을 끈다.

식어버린 사랑과 함께 믿었던 연인의 변심에 분노하는 한 남자의 애잔함 감성이 직설적인 노랫말을 타고 흐르는 가운데, 영상 말미 두 남자가 맞닥뜨리는 장면에서는 절정에 다다른 갈등을 짐작케 하며 묘한 긴장감마저 자아낸다.

이와 함께, 독특한 바가지 모양 헤어스타일에 자신의 이름을 새겨 넣으며 셀프 PR에 나선 영상 속 지카(Zica)의 모습은 거친 남성미가 느껴지는 분위기와 대조된 반전재미를 불러일으키는 한편, 미국 출신 흑인 랩퍼 피나클 더허슬러(Pinnacle The Hustler)가 라임(rhyme) 가득한 랩으로 인트로를 장식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관계자는 "일곱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노래가 지닌 음악적 감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가미했다"고 밝히며 "한 여자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상반된 심리를 적절히 표현해낸 산청과 율을 비롯한 JJCC 멤버들, 그리고 ‘갈등유발녀’ 이진이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콘셉트 소화능력과 각각의 풍부한 감정열연이 더해져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를 완성시킬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주 국내 주요 음악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컴백 신고식을 마친 JJCC는 국내를 비롯해 해외 프로모션을 병행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