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내달 16일 ‘HRD 리더스 포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0 14: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휴넷 ‘HRD 리더스 포럼’]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평생교육 전문기업인 휴넷이 20일 인적자원 개발과 관련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휴넷은 오는 9월 16일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교육 효과성을 넘어 비즈니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HRD 솔루션’을 주제로 2015 휴넷 HRD 리더스 포럼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은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 임원, 최고경영자(CEO)와 전문가들이 기업교육 현장의 고민을 나누고 미래 방향에 대해 전망하는 자리로 한국 HRD 분야의 대표 행사다.

행사에서는 이진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HRD 대학원 교수가 ‘글로벌 HRD 트렌드가 한국 HRD에 주는 시사점’을 주제로 강의를 하고 조영탁 휴넷 대표와 조정현 본부장 등이 ‘휴넷이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HRD의 미래’, ‘2016 휴넷 HRD 토탈 솔루션’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인적자원은 기업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이번 포럼은 올바른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13회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은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와 전문가 등 사전등록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