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야마하 데스크탑 오디오 ‘TSX-B235’ 단독 런칭…16일까지 특가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9 16: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옥션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옥션이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스크탑 오디오 ‘야마하 TSX-B235’를 국내에 첫 단독 론칭하고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특가 54만8000원에 판매한다.

옥션에서 단독특가로 선보이는 데스크탑 오디오 ‘야마하 TSX-B235(54만8000원)’는 블루투스와 전용앱을 통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 저장된 음악을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AAC와 aptX등 고음질 코덱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2개의 USB 포트가 있어 음악 재생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총 2종으로, 부드러운 천연 나무 상판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야마하 오디오 단독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야마하 TSX-B23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야마하 헤드폰(HPH-M82)’과 ‘S&P센스 디퓨저’ 등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백화점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하며, 그 중 베스트 상품평을 남긴 1명을 추첨해 ‘야마하 사운드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업체 김순석 디지털팀장은 “최근 고음질 사운드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층이 많아져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야마하 오디오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사운드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집안 꾸미기에 관심 많은 싱글족이나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