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 김희애, 강간살인범 검거에 혈안… 딸 하은이 엄마 보고 싶어 도둑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4 02: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미세스캅 홈페이지 캡처]



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3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 첫회에서는 영진(김희애)이 연쇄 강간살인범을 검거하는 데 주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염창동 강간살인사건으로 세상이 떠들썩했던 2013년, 당시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을 검거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던 강력 1팀 팀장 영진은 오른팔 재덕(허정도)과 함께 잠복수사 중 우연히 유력 용의자를 눈앞에 두게 되고 그의 뒤를 몰래 쫓는다.

하필 그때 하나뿐인 딸 하은이의 학예회 날이라며 문자로 재촉하는 동생 남진(신소율) 때문에 유력 용의자를 눈앞에서 놓치지만 끈질긴 추격 끝에 용의자를 발견하고 팀원들과 함께 검거에 성공한다.

아차 싶었던 영진은 부리나케 딸 하은이의 학예회 장소로 달려갔지만, 시간이 너무 지체된 탓에 학예회 참석은 못 하게 된다. 다음날 용의자 검거 소식을 접한 염창동 피해자 이수진 씨 언니가 울분을 토하며 경찰서를 찾는다. 영진은 용의자가 당시 사건의 범인이 확실한지 몇 가지 테스트에 나서지만 용의자가 범인이 아닐 수 있다는 의구심을 품는다.

KL그룹 회장 강태유(손병호)는 형사과장 염상민(이기영)을 만나 아들 강재원의 폭행사건 구속에 따른 사회적 시선을 돌리기 위해 연쇄살인사건 유력 용의자를 구속시키자며 거액의 돈으로 사주에 나선다.

상민은 결국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허정남을 진범으로 확정하고 언론을 통해 발표하지만, 며칠 후 2013년 당시와 동일한 수법의 강간살인사건이 발생. 수사는 더욱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된다.

강력 1팀은 잠복근무를 펼치던 중 살인범 남상혁과 맞닥뜨리지만, 그의 발빠른 도주로 인해 결국 눈앞에서 놓치고 만다. 범인 검거 도중 재덕까지 부상을 입으면서 영진과 강력 1팀은 감찰 대상으로 지목되며 위기에 처한다.

그리고 물건을 훔쳐 경찰서에 불러간 딸 하은이에게 왜 그랬는지 이유를 묻자 "이렇게 하면 엄마를 볼 수 있잖아"라는 말에 큰 충격을 받은 영진은 정식으로 사직서를 제출한다.

이후 무거운 발걸음으로 경찰서를 나가려던 찰나. 살인범 남상혁의 강간살인사건이 또다시 발생한다. 불의를 참을 수 없는 열혈 형사과장의 본능 이 되살아난 영진은 그 즉시 현장으로 출동한다. 4일 방송될 2회에서는 영진과 살인범 남상혁이 맞닥뜨리는 장면이 예고편에서 공개됐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서는 김희애, 김민종, 손호준, 이다희, 손병호, 이기영, 신소율, 허정도, 정수영, 이기광, 신승환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