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이용신 “저도 아녀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이용신 “저도 아녀유!”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의 9대 가왕 ‘고추 아가씨'의 정체가 또다시 미궁에 빠졌다.

고추아가씨는 지난 2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피구왕 퉁키’로 나온 이정을 꺽고, 9대 가왕에 등극하며 이번 네티즌들 사이의 정체 논란에 불을 지폈다.

현재까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고추아가씨 후보로 거론된 인물은 멜로디데이 여은과 성우 이용신이 유력한 후보로 꼽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고추아가씨의 정체를 놓고 후보로 거론되던 멜로디데이 여은의 소속사 측에서 고추아가씨는 여은이 아니라고 일축한데 이어 성우 이용신도 자신이 아니라는 내용의 글을 SNS에에 직접 올린 것이다.

이용신은 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아녀아녀유~아녀아녀유~고추아가씨 아녀아녀유~~ㅋㅎ;;;; 이러다말겟지하다 깜놀햇자나유~~저도 고..고추아가씨가 뉘신지 진심궁금하다며~^^노래느무잘하신다요~짝짝짝!!!'이라는 글을 올렸다.

멜로디데이 여은에 이어, 이용신마저 고추아가씨가 아니라고 밝히면서 제9대 가왕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복면가왕’은 가수부터 배우까지 계급장을 뗀 8인의 스타가 특수 제작된 가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 오직 노래 실력만으로 평가받는 토너먼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복면가왕 이용신 나도 아냐[사진=MBC 복면가왕 영상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