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저희 너무 미워하지말아주세요"…논란 후 컴백에 눈물 글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12: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소 굿(So Good)' 컴백 쇼케이스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논란 후 1년만에 컴백해 "너무 미워하지 말아달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티아라는 "어떤 목표나 음원 실적에 연연하지 않겠다"며 "그저 사랑해주시는 팬 앞에 모습을 보여주는 것만으로 충분히 의미있다"고 말했다. 

그룹 티아라는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티아라 지연은 “미워하고 실수한 부분 너그럽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은정은 “이렇게 준비한 노래가 있다고 신고식처럼 보여드리는 것이 긴장되고 떨렸다. 뜻깊었다. 효민이가 말한대로 쇼케이스를 통해서 목표를 잡고 마음을 잡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효민은 "어느덧 데뷔 7년차다"며 "데뷔하고 항상 일하는데 열중해서 목표 같은 걸 생각해본 적 없이 달려온 듯 하다. 이번 기회에 목표라든지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된 것 같다. 앞으로 사랑해주는 팬을 생각하며 더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소 굿(So Good)' 컴백 쇼케이스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같은 날 컴백하는 그룹 원더걸스와의 경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대해서 티아라 멤버 소연은 "데뷔부터 원더걸스 팬이었다"며 "원더걸스 선배들과 경쟁이라니 영광이다. 가장 좋아하는 선배님들이다"고 말했다. 

티아라 신곡 ‘완전 미쳤네’는 작곡가 용감한형제의 곡이다. ‘완전 미쳤네’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쿨한 무대가 특징이다.

티아라는 3일 정오 ‘완전 미쳤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