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인피니트, 갓세븐, 티아라 서울광장 달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문체부-관광공사 4일 오후 7시부터 ‘2015 서머 케이 팝 페스티벌’ 개최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가수 싸이를 비롯해 아이돌 그룹인 인피니트, 갓세븐, 유키스, 송지은(시크릿), 티아라, 크레용팝 등 정상급 케이 팝 스타들이 서울광장에 뜬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는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와 함께 오는 4일 오후 7시, 서울광장에서 ‘2015 서머 케이 팝 페스티벌(Summer K-POP Festival)’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축된 방한 관광 시장과 국내 경기를 회복하고, 한국관광의 매력을 환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공연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전용 좌석이 무료로 제공되며, 한국 관광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콘서트 이외에도 행사 당일 서울광장 일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공연‧테마파크‧화장품 업계 등 관광 및 한류 유관 기업은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공연 및 관광 관련 안내 책자 배포와 할인쿠폰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관객들을 비롯해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방한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한국관광공사는 해외지사와 함께 이번 행사와 연계한 방한상품을 개발하고, 외국인 개별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행사 후에는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관광 홍보를 확산하기 위해 ‘2015 서머 케이 팝 페스티벌(Summer K-POP Festival)’ 공연 실황이 녹화되어 국내 공중파 특집 방송으로 편성될 예정이며, 중국, 일본 등에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국제채널로도 방송되는 등, 관광시장 회복을 위한 국내외 홍보가 진행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