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문화예술콘서바토리 교수 위촉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2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진대학교제공=개그맨오정태교수임명]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포천시 대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로 실시되는 문화예술콘서바토리가 지난달 21일 오후 4시에 대진대학교 교육관에서 대진대학교 이근영 총장과 평생교육원 김종래 원장이 참석하여 2학기 교수 위촉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근영 총장은 위촉식 인사말로 “앞으로도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에 선도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 날 많은 연예인 교수단이 위촉되었는데 부학장으로는 개그맨 김현철, 연극학 주임교수로는 이미경, 브이매직 대표 조대근이 위촉되었고 특임교수로 DJ엔터테이먼트 대표 송대중, 개그맨 김철민, 오정태가 위촉됐다.

겸임교수로는 개그맨이자 뮤지컬배우 김성규, 배우 여현수, 이종수, 방송메이크업 황방훈, MC 허준이 위촉되고, 외래교수로는 MC 경동호, 아나운서 최현경, 배우 장호준, 오유나, 곽준이, 개그맨 김완기, 이영식, 조현민, 마술사 김자현, 방송패션 문현호가 위촉되었다. 그리고 음악학 교수로는 가수 모세(김종범), 이재수(이형석), 정일영이 겸임교수로 위촉되었으며, 베이시스트 김덕현, 가수 박훈, 하은(임현정)이 외래교수로 위촉했다.

또한 교수단은 대진대학교 문화예술콘서바토리에 대한 발전방향으로 자신들의 경험과 열정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위촉식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대진대학교 문화예술콘서바토리는 올해 음악학전공 신입생으로 시작하여 4년제 학사학위와 이탈리아 교환학생, 주 2회 전공레슨과 서울 홍대에 트레이닝센터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과 양질의 체계적인 수업으로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2016학년도부터는 연극학전공이 추가로 개설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