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무속인 김씨,신도에“딸 휴학시키고 술집보내!..몸 파는 일 액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2 0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사진 출처: SBS '그것이 알고싶다'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일 방송된 SBS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편에선 새모자 사건의 진실을 추적한 가운데 세모자에게 거짓폭로를 하라고 사주한 인물로 지목된 무속인 김씨가 과거에도 수 많은 신도들을 속여 돈을 편취한 사람인 것으로 밝혀지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날 방송된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편에 따르면 무속인 김씨는 지난 2003년 12월 KBS 추적 60분에서도 고발한 인물이다.

당시 KBS 추적 60분에 따르면 무속인 김씨는 신의 이름을 속여 많은 사람들에게 돈을 편취했다.

한 피해자는 “너는 내가 900만원에 해주겠다. 900만원에 자궁살을 풀어주겠다. 모든 병을 고쳐주겠다”고 무속인 김씨가 말하며 돈을 뜯어냈다고 밝혔고 다른 피해자는 “제가 이거(굿) 오늘 안하면 바로 죽는대요. 내년 되면 바로 죽어버린다 그런 식으로 얘기를 하러라고요”라고 말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무속인 김 씨가 한 신도에게 딸을 휴학시키고 술집에 보내라고 말했다는 것.

무속인 김 씨의 도움으로 사업 위기를 극복했다는 한 전 신도는 그후 몇 년 동안 무속인 김 씨의 말을 무조건 따랐다.

그 전 신도인 한 남자는 무속인 김 씨의 말을 무조건 따라 거래처도 정리하고 급기야 사업에 부동산까지 정리했고 그렇게 해서 생긴 돈은 모두 무속인 김 씨에게 넘어가 무속인 김 씨는 고급차에 집까지 갖게 됐다.

그 전 신도가 돈이 떨어지자 무속인 김 씨는 그 전 신도에게 “딸 학교에 보내지 마라. 휴학시킨 다음에 술집에 보내라”고 말했다.

무속인 김 씨는 그 전 신도에게 “(딸에게)몸 파는 일도 시키게 해야 하기 때문에 액땜하는 거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전 신도는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제작진에게 “내 돈이 5∼6억 다 들어가고 피해자가 엄청 많아요”라며 “그렇게 하고도 악행을 계속 하고 있어요. 참 무서운 여자에요. 세상에 그런 악마가 없어요”라고 밝혔다.

세모자 사건은 “수십 년간 시아버지와 남편에게 성폭행을 당했으며, 두 아들까지도 지속적인 성 학대에 노출되었다”라는 충격적인 폭로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이다.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