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축하속 배용준과 결혼 박수진, 과거사진 공개 "리틀 쑤" 똘망똘망 귀요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1 14: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박진영 축하 속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이 과거 SNS를 통해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틀 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어린 박수진은 버스 의자에 앉아 마이크를 들고 뭔가를 말하고 있다. 특히 박수진은 어린시절에도 똘망똘망한 눈망울 등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배용준 박수진은 지난달 27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가족 및 지인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31일 배용준 박수진의 피로연 영상이 유출되자 박진영은 SNS에 "제 친구 용준이와 수진 양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촬영된 사적인 동영상이 불법적으로 유포되어 희화되고 있습니다. 영상은 피로연 마지막에 제가 축가로 불러주었던 노래를 다시 틀고 벌칙을 시킨 장면이었습니다. 이건 그야말로 친한 친구들끼리만 있는 상황에서 장난치며 노는 사적인 장면을 촬영한 영상입니다. 정말 화가 나네요"라며 불편한 심기를 털어놨다.

논란이 커지자 한 네티즌은 "배용준님 박진영님 죄송합니다. 어떻게 사죄를 해야하나 정말 힘든 나날이었습니다. 이곳을 통해 저의 진심어린 사과를 드리려고 합니다. 두분의 결혼식은 너무 행복해보였습니다. 영화 속 같은 결혼식에 파티가 재미있었고 즐거워보였습니다. 영상 촬영을 동의없이 했었습니다. 제 영상이 유출되어 두분에 행복한 결혼식 후에 누가 되었고 고통스러워 하시는 모습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