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히트상품 8월 마감예정, 여름휴가 알차게 보내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여름휴가시즌이 다가오며 여행 준비로 바쁜 8월이다. 추억이 가득한 여행을 보내고 싶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여행계획의 준비
여행의 처음은 계획이다. 계획으로 여행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우리의 일상은 정신이 바빠 계획을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 이에 대명리조트는 여행계획부터 철저하게 일대일 상담으로 친절히 도와준다. 장소부터 객실예약, 서비스까지 알아서 해주는 전문 레저컨설턴트가 여행을 도와준다.

▲신속한 객실 예약
여행철엔 어느 곳이든 객실을 잡기 힘들다. 성급하게 예약한 객실은 만족스럽지 못할 확률이 높다. 전문레져컨설턴트는 당신이 만족할 만한 객실을 예약해준다.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레져시설
여행이 그저 휴식이 아니라 활동을 할 수 있는 휴가로 변한만큼 대명리조트는 골프는 물론 승마, 물놀이, 요트 등 최상의 레저시설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13개 리조트 등 추가 신규리조트
대명리조트는 보령 원산도에 서해 최대리조트 건립을 계약하고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2016년 개관함으로 13번째 리조트를 준비 중이다. 홍천, 설악, 양양, 단양, 경주, 제주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함으로 여행장소를 고민할 필요없이 어느 곳에서든 편하게 대명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자세한 분양 안내
콘도회원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 많다. 종류부터 가격, 혜택 등 고객이 원하는, 고객에게 맞는 형태를 잘 파악해 설명해 준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8월 말 10년 리콜제 상품을 최종마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 가입하게 되면 기명의 경우 오션월드, 워터파크가 주중무료이고 주말은 50%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또 정상가에서 일시불로 가입하게 되면 할인을 8% 받을 수 있고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국가 브랜드 대상, 시설 및 서비스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리조트로 다시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리조트 업계의 선두주자이다. 올 여름 대명리조트로 여행을 떠난다면 후회없는 여름휴가가 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이에게는 대명리조트 분양안내내용을 무료로 배송한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02-522-5426)

 

[대명리조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