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유그룹, 동아제약 ‘박카스’ 해외마케팅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21: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대영 제이앤유그룹 회장(오른쪽 둘째)이 김예섭 박카스 베트남 판매사업 법인 KVC 대표와 글로벌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동남아 시장을 적극 공략중인 제이앤유그룹이 베트남에서 동아제약의 대표브랜드 박카스의 마케팅을 전담한다. 원기산삼, 다시스, 소사이어티 등 국내에서 마케팅 노하우를 축적한 제이앤유그룹이 박카스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김대영 제이앤유그룹 회장((주)원기산삼 대표)은 29일(현지시간) 제이앤유그룹 베트남지사 사옥에서 동아제약 박카스의 베트남 판매사업법인 KVC(대표 김예섭)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르면 제이앤유그룹 계열사인 제이앤유엔터(대표 김주환)는 박카스의 베트남 내 마케팅을 담당한다. 미얀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제이앤유그룹이 올해 안에 진출할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있어서도 상호 협력키로 했다.

KVC는 오는 9월부터 베트남에서 박카스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에너지 음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제이앤유그룹이 최초로 선보인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상품거래시스템(3D 소셜커머스)인 소사이어티에도 박카스가 피로회복제 아이템으로 입점하는 등 양측의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김대영 회장은 “국내 제약사 서열 톱5인 동아제약의 대표 브랜드 박카스의 총괄적 마케팅을 맡게 됐다”며 “앞으로 KVC와 글로벌 협력 관계를 구축, 글로벌 기업 마케팅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