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장 건강 위한 ‘인터플러스13’ 출시…"13종 생유산균으로 배변도 시원하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1 0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김정문알로에(회장 최연매, www.aloe.co.kr)가 13종의 생유산균을 함유한 장 건강기능식품 ‘인터플러스13’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생유산균과 아연 등의 성분이 강화된 인터플러스13은 맵고 짠 음식 섭취가 잦은 한국 음식문화를 고려해 한국인 맞춤형으로 내놓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충분한 양 섭취 시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하루 1억~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인터플러스13에는 김치 발효에 작용하는 젖산균이자 특허 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과 장내 유익한 유산균은 증가, 유해균은 감소시키는 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등 13종의 생유산균이 1일 기준 60억마리 투입됐다. 이를 통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은 물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수 성분인 아연도 함유돼 기초 면역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밖에도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나무추출물분말, 알로에베라겔분말, 오렌지과즙분말 등 유익균의 생육까지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 기능까지 갖췄다.

이형곤 김정문알로에 마케팅실 실장은 “여름철은 냉한 식품 섭취가 잦아지는 만큼 장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 때”라며 “인터플러스13의 완벽한 유산균 밸런스를 통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까지 챙기며 활력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