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해양페스티벌' 개막..음악과 황홀한 해넘이가 어우러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2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화성시 제공]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화성시는 30일 늦은 오후 수도권 대표 휴양지 전곡항과 궁평항에서 ‘2015 화성해양페스티벌’ 개막식을 열고, 내달 2일까지 4일간의 장정에 들어갔다.

 ‘신나는 바다, 즐거운 방학’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거리로 풍성하게 준비됐다.

 이날 채인석 시장은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요트와 해상놀이, 온바다를 감싸는 황홀한 해넘이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공연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음악과 해양레저가 어우러진 이번 해양페스티벌은 ▲31일 경기팝스 앙상블과 함께하는 음악회 ▲8월 1일 노브레인 크라잉넛 슈가도넛 레드닷 등의 여름밤 락 페스티벌이 ▲2일 폐막식 축하공연과 함께 라디오 공개방송이 이어진다.
 

개막 축하공연


이 밖에도 축제기간 내내 △문화예술 동아리공연 △버블체험 △삐에로 풍선마임 △어쿠스틱 밴드 등 행사장 곳곳에서 “요트․갯벌․공연에 황홀한 해넘이 까지”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해양페스티벌’홈페이지(http://www.hs-festival.co.kr/)를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