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신곡 ‘My Number’, 15초 뮤비 이어 2차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16: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크한 카리스마 벗고 조커&할리퀸 컨셉으로 완벽 변신

[사진 = 'C9 ENTERTAINMENT'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 치타가 신곡 공개를 앞두고 사전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된 가운데, 치타의 2차 티저 이미지가 C9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http://c9ent.co.kr) 및 치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etahofficial)을 통해 금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서 최초 공개된 신곡 ‘My Number’의 15초 티저 영상에서 느껴지는 치타의 파격적인 영상미로 공개 직후 각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등극하며 온라인 및 SNS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특히 치타의 파워풀한 랩과 트렌디한 비트가 돋보이는 신곡이 티저 영상에서 베일을 벗고 처음 노출된 만큼 네티즌들은 “눈을 뗄 수 없다”, “상상 이상으로 파격적이다”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번에 공개되는 2차 티저 이미지는 어두운 톤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던 1차 티저와 대비되는 비주얼에 관심이 모아진다. 화려한 원색 컬러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조커(치타) & 할리퀸(댄서) 컨셉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치타의 강렬한 모습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치타의 소속사 관계자는 “1차 공개된 티저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만큼 이번 2차 티저 이미지 또한 파격적인 비주얼을 기대해도 좋다” 며 “티저 이미지로 한껏 모아진 기대에 충족하기 위해 오늘 자정, 신곡 공개 전 마지막 티저 영상을 선보일 것”이라 귀뜸했다.

한편, 치타의 신곡 <My Number>는 8월 3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