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골프 세계랭킹 4위 김효주, 브리티시여자오픈 ‘파’로 시작해 '버디-버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0일 오후 대회 개막…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 4연속 버디로 선두 나서…전인지는 첫 홀에서 ‘더블 보기’

2015브리티시여자오픈 첫날 첫홀을 파로 시작한 김효주                                       [사진=KLPGA 제공]




김효주(롯데)가 30일 오후(한국시간) 스코틀랜드 트럼프 턴베리리조트 에일사코스(파72)에서 시작된 ‘리코 브리티시여자오픈’ 첫날 첫 홀(파4)을 파로 시작했다.

김효주는 그러나 3,4번홀에서 잇따라 버디를 잡고 오후 5시현재 2언더파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고보경)는 7번홀까지 버디 5개와 보기 1개로  4언더파를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첫 홀을 파로 마무리한 리디아 고는 2∼5번홀에서 4연속 버디를 기록한 후 6번홀에서 보기로 주춤했으나 7번홀(5)에서 버디를 추가했다.

김효주보다 앞서 티오프한 전인지(하이트진로)는 6번홀까지 2오버파를 기록중이다. 이 대회에 처음 출전한 전인지는 첫 홀에서 4온2퍼트로 더블보기를 기록했으나 3번홀(파5)에서 버디로 만회한 후 5번홀에서 보기를 했다. 

세계랭킹 1위 박인비(KB금융그룹)는 오후 7시59분 티오프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