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가창력' 은가은, 앨범 자켓 이미지…"시선 강탈 몸매"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1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HYP ent]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폭풍가창력' 은가은이 앨범 자켓 이미지를 공개 해 화제를 모았다.

오는 31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인 은가은의 신곡 '네버 세이 굿바이 (Never say good bye)' 앨범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뇌쇄적인 눈빛과 시선을 잡아끄는 포즈로 색다른 은가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패턴이 들어간 타이트한 검은색 크롭탑 사이로 보이는 복근과 블랙 롱 절개스커트를 입은 은가은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인트를 준 빨간 입술 메이크업이 돋보여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은가은은 지난 15일에는 싱글 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엔'을 발표, 정통 발라드를 선보인데 이어 23일에는 MBC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OST Part.2 '슬픈 바람'을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보컬을 선보인 은가은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8일에는 8년이라는 기나긴 연습생 시절을 지나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영상이 약 4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슈를 모았고 그 해 3월에는 SBS'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8년간의 긴 연습생 시절을 끝내고 세상으로 나온 은가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는 당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 후 2014년 싱글앨범 'Late Bloomer'를 발매했고 올해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최근에는 JTBC'백인백곡-끝까지간다'에 출연해 김현정, 이기찬, 포맨 등 실력파 가수들과 대결을 펼쳤다. 

한편, 은가은의 신곡은 오는 31일 금요일에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