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강정호 "남들이 무슨 말은 하건 나의 실속을 차려야 할 때."…7월 30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강정호 인스타그램]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내야수 강정호가 21일 캔자스시티 로열즈와의 원정경기에서 7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한 가운데, 강정호의 오늘의 운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강정호는 1987년 4월 5일 생으로 토끼띠에 속한다.

7월 30일 강정호의 운세는"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남들이 무슨 말은 하건 나의 실속을 차려야할 때.", "비단옷 입고 밤길 가봤자 알아주는 사람 없으니 허황한 생각을 버려야할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돌 하나를 던져 새 두 마리를 잡을 수 있는 운세. 매매계약등의 일에 길한 날."
84년생 - 웃는 낯에 침 못 뱉는 법이니 친구들이나 부모님께 부드럽게 대하면 만사 OK!
72년생 - 편안한 가운데서도 마음을 놓지 말고 늘 스스로를 경계하라. 자녀에 경사 있다.
60년생 - 새로운 감각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는 때. 생각나는 대로 움직여라.
48년생 - 새로운 감각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는 때. 생각나는 대로 움직여라.

▶소띠 오늘의 운세 "충돌수가 있는 날. 피할 수는 없으니 의연하게 대처하라. ㅇ, ㅎ 성이 도움을 줄 것이다."
85년생 - 현재는 어리고 약한 나무라도 힘차게 뻗어 가는 기운이 보인다. 좀더 가꾸어라.
73년생 -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그 동안 쌓였던 오해와 고민을 풀어놓기 좋은 때.
61년생 - 서투른 무당 장구탓만 하듯 괜히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되돌아 볼 것.
49년생 - 가족이나 동료와 함께 노래방이라도 가서 스트레스를 풀어야할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격류와 소용돌이 속에 휘말리기 쉬운 운세이니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남에게는 부드럽게 대하며 무리한 전진을 삼가야할 운세. 확실한 계획도 없이 들떠있으면 큰 낭패를 당한다."
86년생 - 서투른 무당이 장구 탓만 하듯이 괜히 남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되돌아 볼 것.
74년생 - 순간적인 임시방편보다는 원래의 계획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 때.
62년생 - 어느 쪽에도 편들거나 치우치지 말고 매사에 중립을 지키는 것이 현명한 운세.
50년생 - 취미활동하기에는 좋으나 금전적인 일에는 사기를 당하기 쉬운 운세니 조심.

▶토끼띠 오늘의 운세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남들이 무슨 말은 하건 나의 실속을 차려야할 때."
87년생 - 비단옷 입고 밤길 가봤자 알아주는 사람 없으니 허황한 생각을 버려야할 때.
75년생 - 안팎으로 바쁘기는 하나 실익이 없는 운세니 너무 무리하지 말 것.
63년생 - 매사에 너무 서두를 필요 없다.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때다.
51년생 - 분수에 넘치는 것을 탐내다가 망신만 당하기 쉬운 운세니 자제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까치가 울어대니 기다리던 소식이 반갑게 도착한다. 즐거움과 웃음이 집안에 가득하다."
88년생 - 자신의 평소 약점만 보완하면 작은 일을 해도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는 때.
76년생 - 맡은바 책임만 완수하고 자기관리만 철저히 하면 뜻밖의 귀인이 나를 찾는 운세.
64년생 - 호사다마(好事多魔)라는 말을 기억하여 매사에 경계를 늦추지 말 것.
52년생 - 가정에 경사가 있더라도 너무 떠벌리지 말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필요한 때.

▶뱀띠 오늘의 운세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너무 많다. 하지만 대기만성이라는 말이 있듯 조금만 참고 견디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
89년생 - 주변의 말에 귀 기울이면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77년생 - 무조건 도전하라. 두드린 만큼 얻으리라.
65년생 - 열심히 한일이 남 좋은 일이 될 수 있으니 지나치면 손실이 따른다..
53년생 - 열심히 한일이 남 좋은 일이 될 수 있으니 지나치면 손실이 따른다..

▶말띠 오늘의 운세 "ㅁ, ㅂ, ㅍ 성씨의 도움이 있다면 만사가 내 손안에 있다. 조력자를 잘 만나야한다."
90년생 -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니 주저하지 마라. 굽히거나 변질되면 흉하다.
78년생 - 씀씀이가 커지나 얻는 바는 적다. 이동이나 여행은 좋지 않다.
66년생 - 고립되기 쉬우나 먼저 베풀면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벗어날 수 있다.
54년생 - 도움이 거쳐서 오게 되니 변질되기 쉽다. 도움 보다 기다림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지나친 걱정근심은 건강만 해칠 뿐이다. 괜한 기우로 시간낭비할 필요 없으니 심호흡하고 기다려보자."
91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자신을 낮춰 드러내지 말아야 흉함이 없는 운세.
79년생 -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7년생 - 경쟁하여 이기기 어려운 때이다. 자신을 돌보고 힘을 길러야 할 때.
55년생 - 의욕만으로 성사시키기 어렵다. 협조자를 구하여 추진해야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쉽게 움직이면 위태롭다. 신중한 판단이 요구되는 날이다."
92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심한 운동은 피할 것.
80년생 - 금전운이 있는 날이니 자금유통이 어렵지 않다.
68년생 - 대책은 빨리 세울수록 좋다.
56년생 - 옛친구를 만나면 돈독한 대화를 나누라.

▶닭띠 오늘의 운세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날이니 건강에 유의해야하겠다."
93년생 - 이곳저곳에서 먹을 일이 생긴다.
81년생 - 친구, 동료와 협조해야 하는 날.
69년생 - 주먹구구는 통하지 않으니 꼼꼼한 계획이 있어야한다.
57년생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 "먹을 복이 있는 날이니 어디를 가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운세이다."
94년생 - 아직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려야한다.
82년생 - 주변의 조언이나 권고를 받아들이는 것이 조다.
70년생 - 작은 부주의로 골치아픈 일이 생긴다.
58년생 - 손발이 바빠지나 마음은 편안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과 이성운 모두 좋으니 즐거움만 더하는 날이다."
83년생 - 친척집을 방문하면 호주머니가 두둑해진다
71년생 - 귀인을 소개받으니 만면에 웃음을 띤다.
59년생 - 부부궁에 행운이 있으니 배우자와 함께 하면 길하다.
47년생 - 단맛나는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