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이민호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5년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배우 이민호와 YG 신예 김지수가 함께한 광고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29일 선공개했다.

비하인드컷에는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화보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연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민호와 김지수의 촬영 모습이 담겼다. 지난 봄·여름 시즌 화보와 다르게 스튜디오뿐 아니라 실외 촬영이 더해져, 이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에 띄었다.

이민호와 김지수는 롤업 팬츠, 스웻셔츠 등의 편안한 차림에서부터 트렌치코트 등으로 연출한 포멀룩까지 신상품을 멋스럽게 매치하며 도시 가을남녀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올 초 진행된 봄·여름 시즌 촬영 이후 한결 가까워져,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더욱 자연스러운 호흡을 맞추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을 더하거나 복고적인 디자인을 심플한 현대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등 '모던 레트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백팩과 크로스백, 투웨이 클러치백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