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팬들과 함께 '데뷔 3주년 기념 팬미팅 피크닉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0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타히티가 데뷔 3주년 팬미팅 겸 피크닉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6일 타히티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3주년 피크닉 더운 날씨였지만 재밌게 즐기셨나요~? 앞으로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팬미팅 겸 피크닉 소식을 전했다.

데뷔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강공원 잠원지구에서 팬미팅 겸 피크닉을 떠난 타히티와 팬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종 게임을 즐기고 준비한 도시락을 먹으며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타히티 멤버 민재, 미소, 지수, 아리, 제리 5명 팀을 나눠 여러 게임을 진행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운 시간을 보내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종 우승은 타히티 리더인 민재팀이 차지했고 우승 팀의 팬들은 타히티가 준비한 우승메달과 타히티 친필싸인 앨범을 선물 받았다. 팬미팅 겸 피크닉에 참여한 팬들은 이런 자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타히티는 "어느새 데뷔 3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항상 타히티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타히티는 지난 1월 싱글 앨범 '폰 넘버'를 발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세련된 모습으로 컴백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성숙미가 강조되는 섹시 댄스 '쓰담 쓰담' 댄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타히티는 드라마, 영화 출연, 앨범 준비, 해외 진출 등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