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유아인 “‘상류사회’ 박형식, 연기 정말 좋던데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2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유아인이 21일 오후 서울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베테랑'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연기 ‘베테랑’ 유아인이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형식의 연기를 높이 평가했다.

유아인은 21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베테랑’ 시사회가 끝난 후 기자들과 만나 “어제 TV 채널을 돌리다가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를 우연치 않게 보게됐다”며 “잠깐 봤는데도 참 재밌는 작품이라는 것이 느껴지더라”라고 말했다.

유아인은 “어린 친구들(성준, 박형식)이 대기업 임원 역할을 어쩜 그렇게 능청스럽게 잘하는지…깜짝 놀랐다”고 하면서 “탐이 날 정도로 멋진 캐릭터들이다. ‘나는 저 나이에 왜 저런 역할을 하지 않았을까. 나도 나름 동안인데 저기에 어떻게 낄 수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라며 웃었다.

유아인은 “특히 박형식이 연기하는 창수가 아주 매력적”이라며 “박형식이 연기를 아주 잘하더라. 박형식이 연기해 캐릭터의 매력이 배가 됐다”고 했다.

‘베테랑’은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안하무인 재벌 3세의 대결을 그린 범죄오락 액션. ‘부당거래’ ‘베를린’의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이다. 유아인 외에도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 오대환이 출연한다. 내달 5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